스피킹인잉글리쉬~*

  영어낭독이 좋다는 말에 1기때는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게 어느새 1년을 맞이했습니다. 이후 2기, 3기 영어낭독 스터디 그룹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좀더 체계화되고 매직낭독으로 영어공부의 효과를 더 높이고자 매직문장과 요약정리를 하며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중순 3기 여러분들과 영어공부법에 대한 고민을 함께 말씀 나누었습니다. 영어공부를 하다보면 늘상 갖게 되는 고민이 있습니다. 우리 매직방식구들 말고도 영어공부하는 분들이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고 양해를 구하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3기 회원님의 긍정적인 말씀들, 서로 영어공부에 대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매직낭독 3기 후기 1

 

매직낭독 3기 후기 2

 

 

저도 영어 못하고 얼어붙는 사람인데요. 이렇게 같이 하니까 열심히 하게되서 좋아요. 
미국서 나고 자란 사람 말고, 영어 잘 하시는 분들도 처음에는 못 했는데 열심히 하셔서 잘 하시는 거니까, 저도 여기서 열심히 해보려 해요.

매직낭독 3기 후기 3

 

매직낭독 3기 후기 4

 

저는 울컥하려고해요..ㅠ 저와 비슷한 고민들을 다 하셨구나 하는 생각에 위로가 많이 됩니다. 저는 누구도 다 할수 있다는 영어 공부법을 따라 하다가, 안되면 내 머리가 나쁜가? 자책도 많이 했구요, 유투버 방법대로  두꺼운 사전 필사도 해보고 문법책도 해보고 패턴영어도 해보고 별짓?을 다했어요. 사전필사는 하면서 회의감이 들었고 그 방대함에 질려서 나랑 안맞는구나 싶어 포기했고 패턴영어는 상황없이 똑같은 패턴에 단어만 바꿔 넣는게 이미지가 그려지지 않았어요. 근데 매직 낭독은 여러 학습법의 장점이 다 있어요. 저는 노다지를 발견한 기분이에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열심히 낭독하고 구조 보면서  이미지를 그리면서 연기하듯 낭독해보려구요. 제 발음을 들어 보니 조급함과 호흡조절 못하는것등 문제점이 보이네요. 녹음해서 들어보는건 자기 객관화의 한 과정이라 참 귀하다고 생각해요.  EBS 원서 대표강사 이수영쌤이 그러시는데 영어는 같은 구조의 무한반복이래요! 이 낭독 학습법이 구조를 볼수 있게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넘 감사하고 좋아요. 방장님과 선배님들 넘나 감사하고 그 에너지 저도 잘 받아 힘낼게요~!

 

매직낭독 3기 후기 5
매직낭독 3기 후기 5

 

이렇게 매직낭독으로 꾸준히 함께하며 모두 원하는 영어로 한걸음 다가가시길 바라봅니다. 

 

2021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영어낭독 스터디 회원님 솔직후기

 

2021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영어낭독 스터디 회원님 솔직후기

 2021년 한 해가 이렇게 저물어 갑니다. 한국은 벌써 2022년 새해를 맞이했겠어요.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 해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늘 하는 일은 올

speakinginenglish.tistory.com

미국온 지 16년 되는 날, 나의 영어 공부

 

미국온 지 16년 되는 날, 나의 영어 공부

오늘은 큰아이 스무살 생일이자 저희 가족이 미국 땅 밟은 지 16년 되는 날이에요. 16년 전 큰아이 생일날 한국을 떠나 대략 13시간 비행기를 타고 미국 시카고 오헤어 공항에 도착했는데도 2월 13

speakinginenglish.tistory.com

매직낭독 베스트 후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