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7천5백만 부 이상 발행된Diary of a Wimpy Kid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책입니다.
매직트리하우스가 교과서라면 윔피키드는 실용서라고 부를 수 있어요. 구어체 일상영어가 많아서 영어회화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더군다나 재미있기까지 해요.
영어 리딩과 리스닝까지 같이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오디오북을 적극 활용하는 건데요. 그동안 북클럽에서 하루 주어진 분량을 읽어내기 급급해서 아쉽게도 오디오북 활용을 못하기도 하는데, 윔피키드는 분량에서 자유로운 만큼 리스닝 훈련을 동시에 진행해 영어 듣기 실력을 향상해 봅니다. 지금까지 대강 알고 있던 영어표현들을 이번 기회에 확실히 내 것으로 만들어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외대 통번역 대학원 출신의 영어선생님께서 원어민 영어에 가장 가깝게 자신의 영어실력향상에 가장 큰 도움을 받은 읽은 책이 윔피키드였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어요. 아이들은 물론, 성인 영어학습자가 자연스러운 원어민 영어로, 영어를 영어로 익히기에 가장 적합한 책입니다.
'쉬운 단어와 문장으로 표현은 원어민스럽게’
저희 두 아이들 역시 너무 재미있게 본 책으로 엄마도 꼭 읽어보라고 했던 윔피키드입니다. 현재 22권까지 나와있는데요.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16권, 20권 정도의 세트로 구입해서 같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낱권으로 한 권 한 권 비싸게(약 8불) 구입했는데요. 이번에 매직북클럽에 소개드리려고 최저가를 찾아보았는데 세트 구입 시에는 미국에서는 권당 $2.6이고, 한국에서는 1,3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아래 링크 최저가 확인하고 알뜰 구입하세요. 윔피키드는 영어원서 실용서로 두고두고 잘 보실 수 있을 거예요.
9월 매직북클럽에서는 일단 1권부터 시작하고 추후에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모집기간: 지금 - 9월 11일
♣ 리딩 기간: 9월 4일 - 9월 29일
♣ 리딩방법:
1. 4주간 한 권을 끝낼 예정으로 하루 읽을 분량을 정해드립니다.
2. 월-금 그날의 분량에서 좋은 문장, 기억하고 싶은 문장 등을 정리해 블로그에 댓글로 올립니다. 필사도 환영합니다.
3. 카톡 녹음 기능을 이용해 5분간 정리한 문장을 읽거나 낭독합니다.
4. 출석부 체크를 합니다.(게시물 숙제/ 녹음 숙제- O/O)
5. 책을 읽으며 궁금한 표현이나 인상 깊은 내용 등은 언제든 자유롭게 단톡방에서 나눕니다.
6. 온라인 모임이나 기타 공부 등 추후 논의합니다.
◈ 책 구입 안내(한국과 미국에서 최저가를 찾아 링크 첨부해 올렸습니다. 아래 제목을 바로 클릭하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