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미간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이 줄어들어 피부 회복력이 떨어집니다. 1년 전쯤 모처럼 만난 친구가 저에겐 내민 것은 다름 아닌 주름방지 패치였어요. 난시가 있는 데다 새벽에 눈 반쯤 뜨고 핸드폰 열어서 이것저것 보면서 미간주름이 더 깊어지고 있다고 전화통화하며 아무렇지 않게 고민을 얘기했더니 "주름방지 패치 좋아, 한번 붙여봐~ " 주어서 선물로 받아왔어요.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일 년을 넘겼나 봐요.

 

 그러다 얼마전 아는 동생을 만나 브런치 먹으러 나가려고 오랜만에 화장을 하는데 미간주름이 거슬리는 거예요. 그날따라 미간주름이 유독 눈에 띄더라고요. 이젠 화장을 해도 그 얼굴이 그 얼굴... 받아들입니다. 여하튼 그때 주름패치가 갑자기 뇌리를 스쳤어요, 그래서 나가기 30분 전에 반신반의하며 운전하는 동안이라도 붙여보자 하며 화장하고 나서도 붙였는데요. 오마나 효과 있어요. 한 시간도 채 붙이지 않고 떼었는데 그새 주름의 깊이가 좀 옅어져서 풍파에 덜 시달린 모습이 되었다죠.

 

 

 이 주름패치는 끈적임이 없고, 자국도 안생겨요. 그래서 화장하고 그 위에 잠깐 붙여도 괜찮았어요. 외출준비하며 운전하는 동안 붙이고 있어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대신 차에서 내리기 전에 꼭 떼고 내리기! 잊지 마세요. 그냥 나가면 마치 구르뿌말고 밖에 나가는 거랑 비슷한 그림일 거예요. 이마주름 방지 제품도 찾아보면서 생각나서 주름방지 패치 사용 후기 겸 추천드리려 글 올려봅니다.

 

 

 먼저 사진으로 주름방지패치 살펴봅니다. 엽서묶음처럼 예쁜 포장이에요. 안을 열어보면 하나씩 떼어 붙이기 편하게 패치가 들어있어요. 이런건 대강 집에 있는 테이프로 붙여도 되지 않나 싶을 수 있는데요. 테이프 종류마다 달라서 어떤 건 오히려 주름을 깊게 만들기도 해요. 지금 마침 세일하니 편하게 사서 붙이는 것 추천드립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게 좋아요. 

 

 

 주름패치 부분 베스트셀러 1위 제품, Blumbody래요. 지금 아마존에서 30% 세일합니다. 여기에 제품 2개 이상 구입하면 5% 추가세일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 딱 좋은 때에요. 친구들이랑 지인분들 선물로 사고, 저를 위해서도 쟁여보렵니다. 

 

 

 

Blumbody 주름방지 패치  ←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미국)

마르시끄 링클 리페어 주름 패치 ←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한국)

 

 한국구입하실 때는 8,158개의 상품평이 있는 마르시끄 링클 리페어 주름패치 추천드려요. 마침 35%세일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주름패치 한번 써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주름패치 사용 방법 및  주의사항

- 밤새 자는 동안 또는 하루 4시간 이상 붙이면 주름형성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붙이고자 하는 부위를 깨끗이 닦고, 주름패치를 붙여주세요.

- 얼굴에 붙이기 전에 패치 하나를 떼어 손등에 한 시간 정도 붙여 알러지 반응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 알러지 반응이 나타나면 사용을 중지하고 info@blumbody.com으로 연락하세요.

 

 

 장시간 붙여도 피부에 전혀 자극이 없고, 붙였는지 안붙였는지 별다른 느낌이 없어서 편안해요. 저는 요즘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주름을 조금이라도 예방하고자 낮시간동안에도 그냥 붙이고 있어요. 그만큼 오래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어요. 설명을 보니 다른 실리콘 주름 패치와 달리 테스트 패치를 사용해 좀더 안전하고 모든 피부 유형에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실제 후기를 봐도 만족하는 내용이 많았고, 괜히 베스트 셀러 넘버 1이 아니구나 했어요. 

 

 

 물론 이미 깊게 생긴 주름에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는 건 아닐거에요. 그렇지만 일시적으로 효과를 본 저로서는 앞으로 더 깊게 주름이 생기지 않게 예방은 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후기를 보면 쉽게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나 미간, 팔자주름 부위에 미리 붙여주면 주름예방 효과도 있다 해요. 그러니 이 정도 가격이면 한번 시도해 볼 만합니다. 

 

 

보톡스는 못 맞아도 주름패치는 붙여주마~

 

 

Blumbody에서 나온 이마용패치와 눈가와 미간, 팔자주름 부위를 좀 더 넓게 커버해 주는 제품도 있어 올려드려요. 마찬가지로 세일하는 데다 두 개 이상 구입하면 추가 할인이 있으니 같이 장만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마주름패치 ←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미국)

 

이마에 보톡스 잘못 맞으면 인상이 사나와진다는데 주름패치 붙이고 자연스럽게 나이 먹어가렵니다. 동참하시겠어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