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가게 다이소, 저 같은 주부에겐 놀이터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장만해 온 제품 중에 잔머리 픽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보통 사람의 머리카락은 하루 50-100가닥 정도가 빠지고, 그 빠진 자리에 새 머리카락이 올라온다고 해요. 새 머리카락이 올라오면서 삐죽삐죽한 머리로 정리되지 않은 듯 지저분해 보이는데요. 이 잔머리 픽서로 쓱~ 한번 빗어주면 간단히 정리됩니다. 마스카라 형태라 쉽고 빠르게 잔머리가 정리되니 세상 편해요. 삐죽삐죽 튀어나온 잔머리, 바르는 순간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긴머리 우아하게 늘어뜨리고 있던 시절과 다르게 이제는 머리 질끈 묶고 생활합니다. 머리 묶은 자리가 아픈 느낌도 나고 머리카락도 더 많이 빠지는 것 같아 어느 날부턴 가는 올림머리, 일명 똥머리를 해요. 걸리적거리는 것 없이 너무 편하고 또 나름 스타일도 살아 보이고요. 그런데 정리되지 않은 삐죽삐죽 뒷머리가 신경이 조금 쓰였어요. 그런데 다이소에 가니 잔머리 픽서가 보여 반가운 마음에 얼른 집어 들었다죠. 정말 없는 게 없는 다이소입니다.
사진으로 먼저 다이소 잔머리 픽서 볼까요.
꼼꼼한 주부니 상세정보 꼭 살펴봅니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이라 일단 믿고 구입합니다. 다이소는 마치 천냥 백화점 느낌인데 이 제품은 3,000원이라 좀 가격이 있네 싶지만 다른 잔머리 정리 아이템들이 생각보다 가격이 있는 편이라 이 정도면 아주 저렴한 거예요. 더구나 메이드 인 코리아입니다.
잔머리 픽서는 투명한 점액상 타입으로 가볍게 빗어주기만 하면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잔머리가 정리됩니다. 사실 이런 비슷한 제품을 예전에 썼었는데 금세 기름진 것처럼 뭉치고 떡져보여서 한두 번 쓰고는 어디로 갔나 기억도 없어요. 10ml 용량이 많지 않지만 간단하게 쉽고 빠르게 잔머리 정리하기에는 딱 좋은 제품입니다.
잔머리 픽서 사용방법
모발이 완전히 건조된 상태에서 정리하고 싶은 헤어부위에 누르듯이 빗어주세요. 잔머리가 많고 강한 고정이 필요한 부위는 잔머리 픽서로 빗어준 후에 손으로 살짝 눌러 정돈해 주면 좋습니다.
이제 흰머리 커버와 잔머리 픽서까지 마스카라 형태 제품이 늘어납니다. 둘째아이한테 보여주니 아이도 마음에 든다고 여름에 한국 방문하면서 하나 더 장만해 왔어요.
아기 낳고는 삐죽삐죽 잔디머리 시절에 이 잔머리 픽서를 알았더라면 좋지 않았을까 잠시 생각해 봅니다. 임신과 출산 후 머리 빠지고 다시 삐죽삐죽 올라오는 머리들, 아기 백일과 돌잔치 등 또 중요한 행사에 참여할 때 이 잔머리 픽서로 머리 정돈하고 가면 좋겠죠.
그러고 보니 머리카락은 매일매일 많이 빠지고 또 새로나니 머리 정돈할 때 모든 연령대의 분들께 유용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고급라인의 비싼 제품의 잔머리 픽서도 있지만 어차피 머리감으면 다시 초기화 되니 다이소의 저렴한 잔머리 픽서로 머리 정돈하시는 것 추천드려요. 한국에서 제조한 제품이라 더 믿음이 간다죠. 이상 올림머리 한 후에 다이소 잔머리 픽서로 머리 깔끔해지고는 기분좋아 남겨보는 후기였습니다. 머리 정돈이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