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나이들면 주름생기고, 흰머리 나고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런데 왜이리 세월이 야속하게 느껴질까요. 저희 엄마는 환갑무렵에 흰머리가 나기 시작해서 은근 엄마를 닮았으면 했어요. 사실 제 나이또래에 비해 흰머리가 거의 없는 편이었거든요. 그런데 코로나 이후 집에만 있어서 잘 몰랐는데 어느날보니 흰머리가 팍팍 늘었어요. 자연스런 노화현상인지, 스트레스 때문인지 알 길이 없지만 이제 늘어가는 흰머리가 거슬리기 시작합니다. 한동안 머리카락이 숭덩숭덩 빠지더니 새로 자라는 머리카락은 죄다 흰머리로... 머리카락이 새로 나고 있구나하고 잔디처럼 삐죽삐죽 올라오는 흰머리 보고 안도를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흰머리가 늘어가고 있어요. 

 

 남편한테 염색에 대한 고민을 얘기하니 괜찮다고 하지 말라고 합니다. 한번 염색하기 시작하면 계속 해야 한다고, 자신있냐고요? 제의 게으름을 알기에 감히 시작을 못하고 있어요. 그러다 얼마전 하버드 패밀리 위켄드에 간다고 마음 속에 품고 있던 새치머리 커버 헤어마스카라를 구입해봤어요. 혼자서 비포 & 애프터 샷을 찍어보려 했는데 실패해서 글로 설명합니다. 누군가 사진을 찍어줘야 하는데 남편은 회의 중이고 혼자 찍어보려 용쓰다가 웃음이 터졌습니다. 

 

 제가 이번에 산 제품은 Kiss Colors Quick Cover Gray Hair Touch Up Brush Natural Dark Brown BGC05 입니다. 염색약 컬러는 블랙은 사지말라고 해요. 한국인 헤어에는 다크 브라운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구입시> 

Root Touch Up Mascara ← 아마존 링크 바로가기 

Kiss Colors Quick Cover Gray Hair Touch Up Brush

 

새치커버 헤어마스카라는 이름처럼 정말 마스카라처럼 생겼어요. 예전에 어디선가 봤던 마스카라 쓰다가 굳어질 무렵부터는 새치머리카락에 바른다는 글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구입시>

리르 퀵 헤어마스카라 2개 세트 ← 최저가 링크 바로가기 

 

흰머리 커버 헤어마스카라 사용방법

1. 샴푸 후 머리를 말린 상태에서, 80% 정도 마른 상태에서 사용합니다.

2. 가르마 타는 부분이나 흰머리가 눈에 띄는 부분에 슥슥 바릅니다.

 

 사용방법은 참 쉽죠. 바르는 것은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건조되면서 약간 떡지는 느낌이 나요. 눈썹처럼 작은 부위에 마스카라 바르는 것과 조금 길이가 있는 머리카락에 바르는 것하고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흰머리 커버 헤어마스카라 사용시 주의사항 

 주의사항, 새치커머 마스카라를 바른 후 완전히 건조되지 않은 상태에서 만지면 손에 묻어나니 만지지 마세요. 바로 씻어내면 닦아지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 손에 착색된 후에 씻으면 살짝 자국이 남아요. 건조된 후에도 아무생각없이 머리카락을 넘기면 가루가 묻어날 수 있으니 당연한 얘기같지만 헤어마스카라 사용 후에는 되도록 머리를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에 마스카라를 했다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눈화장하며 마스카라하고 하루일과를 마치고 화장지우는 것처럼 마찬가지로 자기 전에는 머리를 감는 게 좋습니다. 헤어마스카라가 건조된 상태라 베개에 묻어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모발 건강을 위해서라 샴푸하고 자는 걸 추천합니다. 샴푸하면 다 씻겨서 지워집니다. 이때 든 생각이 헤어마스카라 한 날, 비가 온다면 비 맞지 않게 조심해야 겠구나였어요. 물에 닿지 않는다면 지속력 또한 만족합니다. 

 

 새치머리 커버 마스카라 사용후기를 적어보자면 흰머리가 많지않아 염색을 시작할까말까 고민이신 분들, 가르마 타는 부분에 흰머리가 몇 가닥이 눈에 거슬리는 분들은 헤어 전체를 염색할 필요없이 눈에 띄이는 부분만 헤어마스카라로 커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주기적으로 염색하는 분들도 머리뿌리 부분에 올라오는 흰머리를 커버해 줄 수 있어 염색 주기를 늦춰줄 수 있습니다. 외출할 때, 부담없이 슥슥 발라서 흰머리를 커버한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것은 두 개가 한 세트라 다 쓰고 나면 다음에는 새치커버 헤어스틱도 한번 써볼까 합니다. 이상 흰머리 새치머리 커버하기 위해 헤어 마스카라를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다이소 잔머리 픽서 잔머리 정리 한방에 다이소 추천 아이템

 

다이소 잔머리 픽서 잔머리 정리 한방에 다이소 추천 아이템

국민 가게 다이소, 저 같은 주부에겐 놀이터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장만해 온 제품 중에 잔머리 픽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보통 사람의 머리카락은 하루 50-100가닥 정도가 빠지고, 그 빠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