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다이소 나들이를 하면 뭔가 새로운 물건, 쓸만한 제품이 있나 매의 눈으로 찾아보곤 합니다. 한국에 직접 방문했을 때만 누릴 수 있는 기회니까요. 이번에 눈에 들어온 것은 실리콘 흡착 배수구망입니다. 욕조나 샤워부스에 꼭 필요한 제품인데요. 사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하는 게 쉽지 않아요. 또 소모품이라 사용하다 한 번씩 교체를 해줘야 하기도 해서 살림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배수구망이 있나 눈여겨보게 됩니다. "없는 거 없이 다이소(다 있어)~" 그래서 다이소, 다이소 실리콘 흡착 배수구망 사용후기 올려봅니다. 

 

먼저, 사진으로 살펴볼까요. 

 6개의 흡착판이 부착되어 있어서 생각했던 것보다 안정적으로 고정되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바닥에 평평하게 붙여놓고 쓸 수 있으니 머리카락 등이 붙어도 청소가 손쉽게 되어 위생적이에요. 그 전에 쓰던 배수구망은 배수구멍에 맞춰져 홈이 파져 있어서 청소하는데 좀 불편함이 있었거든요. 실리콘 재질이 물기를 흡수하지 않아, 빠르게 건조되고, 물 빠짐도 좋아 위생적이에요.

 

 그리고 자체에 홈이나 돌기 등이 없어서 청소하기 좋아요. 어떤 배수망들은 머리카락 등 잘 걸리게 하려고 제품자체에 돌기 등이 있는데 이게 청소할 때 은근 불편했거든요. 미국집에 오자마자 야심 차게 욕조 배수구에 올려둔 배수구망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만족합니다. 몇 개 쟁여두어야 할 품목으로도 올려봅니다. 

다이소 실리콘 흡착 배수구망

 사실 별 기대없이 사온 제품 중 하나였어요. 천 원인데요. 허접한 제품들도 많아서 흡착판이 얼마나 강력할까, 강력해야 물살에도 쓸려 여기저기 움직이지 않고 잘 고정이 될 테니까요. 그런데 다이소에서 너무나도 잘 사 왔다 싶은 생각이 드는 제품이니 말 다했죠. 

 

실리콘 배수거름망 상세정보

품번: 1029512

품명: 실리콘배수거름망

직경: 약 16cm

 

제가 다이소에서 산 물건들을 보여주니 올케가 "언니, 이것 써보고 좋으면 저도 알려주세요."했어요. 올케한테도 다이소가서 눈에 보이면 꼭 사라고 얘기해 주었답니다. 가격도 천 원이라 부담 없고요. 정말 몇 개 더 사 오고 싶었는데 딱 하나 남아있어서 더 이상 사지 못했어요. 그리고 다른 다이소 지점에 갔는데 보이지 않아 많이 안타까웠다죠. 그래서 한국에서 여름방학 동안 인턴하는 둘째에게 미국으로 사가지고 오라고 할 품목 중 하나입니다. 옥수수망사 수세미와 함께 재구매의사 100%인 제품입니다. 

 

실리콘 배수거름망 사용 팁!!

흡착 빨판이 혼자서 가끔 들뜰 때가 있을 수 있으니 샤워하기 전에 빨판을 한번 꾹꾹 눌러주고 사용하면 좋아요. 그러면 틈새로 머리카락 등이 새어나가는 하나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구입하고 현재 삼개월 째 사용 중인데 새 것 같아요. 청소하기도 쉬워 깔끔하게 쓸 수 있어요. 

 

실리콘 배수거름망 미국 아마존에서 구입하기

 없는 게 없는 암화존상회, 미국에는 또 아마존이 있지요. 손쉽게 온라인 구매하려고 찾아보니 아마존에 비슷한 제품이 있습니다. 리뷰랑 가격 살펴보니 가장 괜찮은 제품을 골라봅니다. 3개 묶음에 $6.79입니다. 다이소를 못간다면 아쉬운 대로 아마존에서 구입하는 것도 방법이겠다 싶어요. 흡착판이 4개로 조금 약한 건 아닐까 내심 걱정을 했는데 리뷰보니 별 4개로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 허접한 제품은 아닌 것 같아서 나중에는 아마존에서 주문해서 써도 되겠구나 했어요. 

 

 

Shower Drain Hair Catcher Bathtub ← 아마존 링크 바로가기

 

실리콘 배수구망과 함께 다이소 추천 제품 중 하나인 옥수수 망사 수세미입니다. 한국방문 중이시라면 잊지말고 다이소에서 꼭꼭 사오세요~ 

 옥수수 망사수세미 사용후기 추천 다이소 제품

 

옥수수 망사수세미 사용후기 추천 다이소 제품

어딜 가나 아줌마의 수세미 사랑은 변함없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그물망사 수세미에 이어 이번에 사랑에 빠진 수세미는 바로 다이소 옥수수 망사수세미입니다. 한국방문 중에 다이소는 참새 방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