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환경을 생각해서 대부분 개인 물병이나 텀블러를 들고 다니는 추세죠. 물도 넣고, 커피도 넣어 다니고요. 색깔도 예쁜 보냉·보온 효과 좋은 텀블러들이 많습니다. 선물로도 많이 주고 받기도 하고요. 집에 텀블러 하나씩은 모두 있을 거에요. 텀블러 물병 세척은 어떻게 하시나요? 집에서야 개운하게 솔 넣고 박박 문질러 닦고, 가끔 소금물 만들어서 흔들어 주면 세척이 잘 되곤 해요.
그런데 대학 간 아이들은 물병 관리를 어떻게 할까요. 솔로 구석구석 닦아야 하는데, 물기도 바짝 말렸다가 써야 하는데... 엄마마음에 걱정입니다. 그래서 구입한 텀블러 세척제입니다. 이 알약처럼 생긴 세정제 하나 넣고 흔들어주면 안심이에요. 하버드 대학의 경우는 물통을 다이닝 홀에 놓으면 세척을 해준다고 하는데 이건 학교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그러니 특히나 대학생 아이들 물통을 챙기면서 세정제도 같이 넣어주시면 좋을 듯 해요. 알약 하나 텀블러에 넣고 셰키셰키~ 흔들어주면 물병 세척 끝입니다.
물병 텀블러 세척 제품 소개
저는 두 가지 제품을 구입해봤는데요. 두 가지를 비교해서 살펴보려고 해요. 두 제품모두 리뷰 좋은 상품에 같은 기능이니 용도에 맞게 구입하면 좋습니다. 추천 water bottle cleaning tablets입니다.
1. CleanHike
이건 집에서 멀리 대학 간 큰아이를 위해서 구입해 봤어요. 집에서 멀리 대학을 간데다 작년 여름에 인턴은 파리에서, 가을 겨울에는 스터디 어브로드를 독일에서 하고 온 지라 좀더 간편한 제품을 구입해 주었어요. 알약이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어 좀더 간편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