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인기미드 페어런트후드로 영어 공부해서 영어 회화까지 해결해 보자!

영어공부를  미드로 하는 방법을 많이 추천하십니다. 그러면 어떤 미드를 골라서 영어 공부를 해야 할까요. 이것을 정하는 것 또한 쉽지 않습니다. 완결미드로 많은 영어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인기미드 페어런트후드로 함께 공부해 봅니다.

페어런트후드를 재미있게 보시고, 처음에는 이해못하는 부분들도 많이 나옵니다. '무조건 자막없이 미드 시청해라'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본인의 영어 실력을 생각해서 결정하세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영어 왕초보실력이신 분들은 한글 자막을 보고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일단 내용을 알고 흥미가 있어서 계속해서 꾸준하게 영어 공부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그 다음 아래 첨부해 놓은 미드 대본을 프린트해서 먼저 눈으로 읽어보시고, 제가 정리해둔 영어 단어, 구문 정리, 문장 정리 해석을 참고 하셔서 공부를 합니다. 미드 페어런트후드 대본을 반복해 읽어보세요. 이번에는 눈으로만 읽지 말고, 반드시 입으로 소리내어 읽으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이 과정이 익숙해지면 쉐도잉 과정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미드 대본이 입에 붙으면 영어 회화까지 해결 됩니다. 미드 페어런트후드로 영어 공부 같이해서 영어 회화까지 해결해 볼까요? 미드로 영어 공부해서 왕초보 영어 탈출해 봅시다. 

 

미드 페어런트후드는 가족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미국 중산층 가정의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따뜻하게 풀어내고 있습니다. 

미드 페어런트후드 시즌1, 4화의 대본은 물론 단어 구문과 주요 문장을 뽑이 해석하고 정리해 보았습니다. 혼자서 영어 공부하실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페어런트후드 시즌1, 4화의 단어구문과 문장 해석 정리>를 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speakinginenglish.tistory.com/48

 

미드 페어런트후드 시즌 1, 4화 대본 스크립트 영어단어 문장

미드 페어런트후드 시즌 1,  4화 대본 스크립트 영어단어 문장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로 추천 많이 받는 페어런트후드 시즌1, 4화 대본과 혼자서도 영어 공부하기 쉽게 영어단어와 문장을

speakinginenglish.tistory.com

 


<스피킹 인 잉글리쉬>에서 미드 페어런트후드를 공부하는 방법>

이번 주는 미드 페어런트후드 시즌1, 4화를 함께 공부합니다.

에피소드 하나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분량으로  나누어 매일 집중하여 분량만큼 공부하는 방법입니다.

주말에 전체 에피소드를 보면서 스토리 라인을 파악한 후에 매일 하루 분량만큼 반복해서 보고, 듣고, 입으로 소리 내어 따라 해 보고, 쉐도잉도 해보며 영어 공부를 합니다. 반복해서 미드를 보면 캐릭터의 억양이나 발음, 악센트 등에 익숙해져서 영어 리스닝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마치 내가 진짜 배우가 된 듯 드라마 속의 캐릭터를 똑같이 흉내내어 따라해보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미드 페어런트후드 시즌 1,  화 Day 4 숙제

Parenthood S01E04 Whassup


Day 4(9/10)

 

 

*주요 문장 정리 해석

 

We are off. 이제 출발한다. 

 

I have my cell phone and it's on. 나 셀폰 있고, 켜 둘 거야. 

 

Are they always like that? 그들(엄마아빠)는 항상 그러시니? 

 

That's not gonna last forever. 그게 영원하지는 않을 거야. 

 

If it's any consolation,  you'll always be the most important man in my life. 

이게 위안이 된다면, 내 인생에 제일 중요한 남자는 항상 당신이야. 

 

Crosby looks over to see. Jabbar in trouble. Crosby는 곤경에 처한  Jabbar를 보기 위해 살펴본다. 

 

It stuck. 정말 끼였어요. 

 

Let me take a gander here. 어디 잠깐 보자. 

 

That's really got in there. 정말 박혔네. 

 

I know just the thing. 난 잘 알아. 

 

Not to worry. 걱정하지 마.

 

It stings. 아파요. 얼얼해요. 

 

Nothing to be concerned about. 걱정할 거 없어. 

 

I can't feel my thumb. 엄지에 감각이 없어요. 

 

We're actually on a date night. 우리는 사실 (밤) 데이트 중이에요. 

 

I can't stand to leave Harmony alone with a babysitter.

Harmony를 베이비시터와 혼자 두는 걸 견딜 수가 없어요.

 

That's commendable. 칭찬할 만한 일이네요. 

 

What are the odds? 어머 세상에 이런 일이. How funny we met them here. 

 

Hang in there. 좀만 참아. 버텨.

 

Don't let me down. 날 실망시키지 마. Don't make me disappointed. 

 

 

 

*Day 4에서 외우고 싶거나 알아두면 좋을 것 같은 단어나 문장을 최소 5개를 골라 댓글로 작성해 주세요. 

 

 

*열심히 직접 타이핑해서 만든 자료입니다. 불펌은 삼가해 주세요. 

*함께 공부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혼자하기 쉽지 않은 영어 공부! 함께 하면 힘내서 할 수 있답니다~^^*

 

아담의 아들: 맥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