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을 사지않고도 코로나 백신 접종만으로 누구나 로또 당첨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복권은 사지도 않으면서 복권 당첨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한번쯤 하게 되지요. 복권은 일단 사고 나야만 당첨의 기회가 있지만 백신 복권은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구 상 어느 곳은 백신 보급률이 높지 않아 백신을 맞고 싶어도 오래 기다려야 하는 반면 미국은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백신 복권 사업인데요. 실제로 이렇게 백신 접종 복권 프로그램 도입 후 코로나 백신 접종 케이스가 많아져 효과가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디. 백신 접종률이 저조한 오하이오주부터 백신 복권 사업을 시작으로 다른 주에서도 코로나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백신 복권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해서 건강도 지키고, 복권 당첨의 기회까지 일석이조를 노려보세요. 코로나 백신을 맞은 후 주에 따라서는 1차 접종만 마친 상태여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백신 복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한 안내입니다.
COVID-19 백신은 무료로 안전하고 효과가 있습니다.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COVID-19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이나 보험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12세에서 17세의 청소년들은 화이자 백신을 맞을 수 있습니다.
18세 이상의 사람들은 어떤 백신이라도 맞을 수 있습니다.
주에 따라 500백만 달러, 1 밀리언, 1.5 밀리언 등등 복권 당첨 금액은 다릅니다.
백신 복권에 당첨될 지 모르잖아요. 밑져야 본전이니 참여해 보세요. 밑져야 본전 영어로도 배우고 갈게요.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그로서리 마트에서도 이런 백신 복권 프로그램에 참여해 코로나 백신 접종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마트 크로거입니다. 총 5명 행운의 백신 복권 당첨자들에게 100만 달러를, 또 50명에게는 1년 동안 식료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회사와 단체들도 백신 접종 복권 사업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Kroger 크로거에서 백신 접종 복권 당첨 기회도 노려보세요.
Kroger vaccine lottery giveaway: Sign up now, first winners announced this 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