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낙엽이 떨어지고 있어요. 그리고, 곧 눈 소식이 있을 거예요.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월동준비를 본격적으로 해야 할 시기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실내 주차장이 아닌 실외에 세워 둘 때 아주 유용한 자동차 앞유리 커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떨어지는 나뭇잎이나 도토리, 서리, 눈, 얼어붙는 비 등으로부터 자동차 앞유리는 물론 와이퍼, 사이드 미러까지 보호해 주는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특히나 바쁜 아침 시간에 자동차 앞유리에 얼어붙은 서리와 눈을 긁어낼 필요 없으니 시간 절약, 노동력 절약할 수 있는 효자상품입니다.
사진과 함께 상세정보 살펴볼까요.
자동차 앞유리 커버 사용 전 후 사진보면 안 쓸 이유가 없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사이즈 확인하세요.
Gintenco 자동차 앞유리 커버 상세정보
재질: 알루미늄 호일 필름, PP 면, 합성 면과 부직포
색상: 은회색
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
차량 서비스 종류: 거의 모든 차량
사이즈: L- 62*50'', S- 58*46'' 거의 모든 차량에 적합함
Universal Car, Sedan Cars, SUV, CRV, Luxuriou, Subaru, Trucks and Vans, Jeeps 등
-주문하기 전에 앞 유리를 정확하게 측정해 주세요.
현재 라지 사이즈 가격이 더 저렴하고 마침 20%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자동차 앞유리 커버로 월동준비 하세요.
앞유리만 덮는 형태보다 앞유리와 차 문을 연결하는 부위까지 커버해 주어 차량 온도가 너무 떨어지지 않게 도와줘요. 저희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별 네 개 반으로 리뷰좋고, 지난달에 벌써 800개 이상 판매된 제품으로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필요하신 분들 위해 아마존 좌표 올려드려요.
블랙박스 오픈형 앞유리 커버로 기능성 제품인데 가격도 저렴합니다. 별 네 개 반으로 역시 상품평이 좋아요.
자동차 앞유리 커버 장점
겨울철 대비 완벽한 보호
도난 방지 및 방풍 디자인
- 자동차 앞유리 커버는 쉽게 접어서 보관 가능
- 측면 플랩 디자인으로 고정되어 떨어지거나 도난당할 염려 없음
- 자석과 탄력 있는 가장자리 디자인 처리로 바람에 날아가는 것이 방지됨
실제로 자동차 문에 끼워두는 형식이라 도난당할 우려나 바람에 날아가거나 하지 않아요.
설치하는 데 도구가 필요한 것도 아니고 약간 귀찮을 뿐인데요.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는데 1분 정도 걸리고, 걷어내는데 1분이면 되거든요. 그런데 이 커버가 없다면 자동차 앞유리에 서리나 눈 긁어내는 수고에 비하면 그 정도는 정말 할만합니다. 눈 많이 오기로 소문난 미국 동부 보스턴의 혹독한 겨울을 지내는 사람으로서 얼마나 유용한 제품인지 혹시 모르시는 분들 계시면 꼭 사용해 보시라고 소개드리고 싶었어요. 비단 겨울철뿐 아니라 햇빛가리개로써의 역할도 잘해주니 여러모로 유용히 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