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나이 들어가니 나이만큼이나 늘어나는 게 바로 영양제 개수입니다. 집 한편에 영양제 바구니가 있어도 가끔 까먹고 챙겨 먹지 못할 때도 많아요. 눈에 보여야 먹는다고 그 영양제 바구니를 늘어놓고 그렇고요. 그러다 다이소 쇼핑 가서 눈에 띈 제품이 바로 요일별 분할 휴대용 약통입니다. 일주일치 챙겨 먹을 건강보조제 영양제 넣어두고 요일별로 먹으면 되니 빼먹지 않고 약을 챙겨 먹을 수 있다는 게 제일 좋아요.

 

오늘은 다이소 버튼식 약통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금까지 생각해왔던 일반 휴대용 약통 하고 차별화되는데요, 버튼 하나로 뚝딱~ 아주 쉽게 약통이 열려요.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다이소 휴대용 버튼식 오픈 약통 케이스

 

 휴대용 약통하면 대부분 머릿속에 그려지는 그림이 있을 거예요. 제 기억 속의 휴대용 약통은 한 칸 한 칸 손으로 똑딱 식으로 여는 모습인데요, 이 제품은 각 섹션별로 버튼이 있어서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편하게 열려요. 약 나와라 뚝딱~ 이런 느낌이요. 버튼식이라 약 넣을 때도 한 번씩 약 챙겨 먹을 때도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편하게 열리니 수고스러움이 덜해지는 느낌, 버튼하나 생겼을 뿐인데 이게 참 편하게 느껴져요.

 

다이소 버튼식 7분할 휴대용 약통 케이스 상세정보

품번: 63366

품명: 버튼식 7분할 약통(일주일형)

재질: PP, ABS

사이즈: (약) 22.3 × 5.3 ×2.6 CM

제조국: 중국

가격: 천원 

 

다이소 휴대용 약통 케이스와 약통 섹션

 

휴대용 약통 케이스의 장점

- 일주일치 약을 정리해 매일 잊지 않고 챙겨 먹기 용이하다.

- 여행·외출시에도 약·건강보조제, 영양제 등을 간단히 챙길 수 있어 꾸준히 복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뭐니뭐니해도 약이나 영양제는 꾸준히 챙겨 먹어야 효과를 보잖아요. 특히나 매일 시간 맞춰 약을 먹어야 되는 분들께 도움이 될 거예요. 위의 오른쪽 사진에 보시면 다이소에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약통 케이스가 있어요. 매일 챙겨 먹어야 하는 약 개수와 약의 크기 등을 감안해서 고르면 될 거예요. 

 

 약 챙겨먹는데 도움 주는 편리하고 좋은 휴대용 약통, 주의사항도 꼼꼼히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사항이지만 치매 예방차원에서 이런 제품정보는 제대로 읽어보는 습관을 만들고 있어요. 

 

휴대용 약통 케이스 사용시 주의사항

힘을 많이 가해 뚜껑을 닫으면 제품에 손상이 있을 수 있어요.

내용물이 넘치지 않게 알맞게 넣어 사용하세요.

원래 용도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세요.

화기에 주의해 주세요.

 

 저같이 영양제 먹는 걸 쉽게 잊어버리는 사람이나 그날 약을 먹었나 안 먹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할 때도 요일별로 정리된 약통 케이스 보면 되니 신경 쓸 일이 하나 줄어들어요. 편리하고 좋은 제품 보니 부모님 생각도 나고, 또 대학에서 생활하고 있는 두 딸들 생각에 다음에 다이소가면 가족수대로 챙겨 오리라 다짐 아닌 다짐을 해 봅니다.

 

영양제에 따라서 식사 중, 식사 후 바로 먹어야 하기도 하는데 대학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은 그 시간에 맞춰 챙겨먹기 힘드니 이런 휴대용 약통이 도움이 되거든요. 일주일에 한 번씩 약통에 영양제 채워 넣고 가방에 넣어서 학교 식당에서 밥 먹고 그 자리에서 바로 꺼내 챙겨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매일 꾸준히 비타민 C만 잘 챙겨 먹어도 피로감이 훨씬 덜하잖아요. 뭐든지 꾸준함이 중요하듯 날이 우리 몸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먹게 도와주는 다이소 추천 아이템입니다. 건강이 최고,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