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고민하고 계신가요? 풍성함의 상징인 한가위, 추석명절이 다가옵니다.미국에 살고 있으니 한국 명절과 상관없이 여느 날처럼 지내지만 부모님 계시는 한국명절은 챙기게 됩니다. 요즘은 현금선물이 대세라고 하죠. 선물이란 게 취향에 딱맞게 하면 좋은데 그걸 맞추기가 어려우니 가장 선호하는 선물 1위가 현금인 게 당연해요.그래도 추석이나 설같은 명절에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전하는 과일선물 세트를 함께하면 좋아요.
사실 가장 유용한 선물이 현금이나 기프트카드가 맞다지만 감흥이 좀 떨어지는 건 사실이니까요. 더군다나 미국에 살고 있으니 현금이나 기프트 카드를 직접 뵙고 전해 드리지 못하고 송금해 드리니 뭔가 눈에 보이는 게 없어 더한 것 같아요. 그런데 과일은 남녀노소 있으면 잘 먹을 수 있으니까요. 어제 친구랑 전화로 추석선물 얘기하다가 저는 과일선물세트 하나 곁들인다고 얘기 나누고 문득 이런 비슷한 고민들 하시지 않을까 싶어 제가 이용해 보고 만족하는 과일세트 있어 소개드리려 해요.
기본 과일 사과, 배부터 샤인머스켓, 애플망고, 골드망고 등등 원하는 대로 선물세트를 고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사과·배도 좋지만 샤인머스켓이나 망고 등 선물로 받아 하나씩 기분좋게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과일 당도와 품질은 보증합니다. 여기에 더 선물다운 느낌을 주고자 한다면 보자기 등등 추가하면 되고요. 그런데 아래 사진처럼 이만큼 해도 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요.
한국에 있는 몇몇 온라인 쇼핑을 이용해봤지만 이제는 미국사이트가 더 익숙한 저에게는 너무 많고 많아서 어떤 곳에서 주문해야 할까 망설이게 됩니다. 사실 찾아보는 것도 일이고요. 때로는 실패도 했고요. 그래서 가끔은 누군가 '여기 좋아', '내가 이용해 봤는데 가격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어, 추천해' 이런 얘기 들으면 좋겠다 싶을 때가 있어요. 혹시 그런 분들 계신다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제가 이용해 보고 선물 받아보신 양가 부모님들은 물론 받아보신 분들께서 만족하셨던 곳이라 자신있게 소개해 봅니다.
저는 해외에서 이용하느라 궁금한 점등을 여쭈었더니 너무나 친절히 응대해주셨어요. 그래서 이번 추석에도 과일선물세트 구입하려고 연락드렸더니 네이버 스토어로 옮기시게 되셨다는 말씀을 들었어요. 잘 되셨으면 하는 마음과 함께 좋은 건 나누자 하는 마음으로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