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지난 번에는 여대생 추천 영양제로 오르토몰 바이탈 f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남학생들에게도 효과좋은 영양제 없냐 물으셔서 남녀노소 어느 누구에게나 좋은 영양제, 바로 면역력 향상에 좋은 프로폴리스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평상시에는 건강하겠지하며 대강 넘어가는데 대학 기숙사로 떠나는 아이들에게 뭐라도 하나 더 챙겨주고 싶은 게 바로 엄마마음이죠. 13년간 엄마가 해주는 따뜻한 밥 먹으면서 학교다니다가 이제는 세상을 향한 그 첫걸음을 떼는 시간이 왔습니다. 집 떠나 아이들은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낯선 환경에 적응하느라 고군분투할 거에요. 그런데 아이가 아프기까지 하다면 정말 더 마음이 아픕니다. 미리미리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 챙겨주면 좋아요. 프로폴리스 효능과 복용시 주의점, 최저가 링크입니다. 마침 곧 둘째 대학 개학이라 챙겨주려고 주문하면서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Natura Nectar RED Bee Propolis

프로폴리스 효능 및 효과

면역력 향상

감염 예방

항산화 효과

염증 예방

항암 효과

뼈 건강 개선

구강 건강 개선

 

 프로폴리스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른 게 면역력 향상입니다. 큰아이는 대학을 멀리가면서 미리 챙겨주어서 그런지 몰라도 보스턴에서 캘리로, 인턴하러 파리로, 스터디 어브로드 가느라 독일로...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코로나도 안 걸리고, 크게 아픈 데 없이 잘 버텨내 준 게 이 프로폴리스 덕분인가 싶기도 해요. 반면 둘째는 집에서 같이 있으니 따로 챙겨먹이지 않았거든요. 그래서인지 작년에 신입생으로 대학 기숙사 들어가고는 3일만에 코로나에 걸려서 집으로 왔던 기억이 새삼나요. 면역력이 안좋아서 그런건가 싶어 그 뒤로 둘째도 열심히 비 프로폴리스를 챙겨주고 있어요.

 

프로폴리스 구입시 브라질산 확인 

 프로폴리스는 브라질산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조심하셔야 할 게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95% 이상의 프로폴리스가 중국산이라고 해요. 

 

 Natura Nectar RED Bee Propolis 기능과 복용방법

 프로폴리스가 좋다고 찾아보면 종류도 많고 가격도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저는 NaturaNectar에서 나온 레드 프로폴리스를 추천드려요. 설명을 보면 RED Bee Propolis는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부신, 갑상선, 뇌하수체 등의 내분비 기능에 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천연 항산화 보충제로 항바이러스, 향균 작용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대학이라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딱 알맞은 프로폴리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캡슐 형태로 하루 한 알씩 먹기 좋아요.

 

 

 

NaturaNectar 프로폴리스 상세정보

- 상표: NaturaNectar

- 용량: 60 count 

- 형태: 캡슐

- 특성: 브라질산 

- 가격 $70 내외(지금처럼 프로모션 행사기간 이용하세요)

 

아마존 리뷰가 아주 좋습니다. 천연항상제라 몸에 염증이 있고, 위염, 위가 좋지 않은 분에게 좋아요. 방광염, 편도염 등에 특히 좋고요. 이 프로폴리스 복용 후 혈소판 수치가 높아지고, 피곤함이 줄어들고, 근육통과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요. 에너지가 나고 잠도 잘오고 붓기가 있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있어서 프로폴리스를 복용 후 스스로가 면역력이 좋아졌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실제로 저희 아이들도 프로폴리스 먹고 나면 기운이 난다고 했어요. 맨날 애들만 챙겼는데 이제는 남편과 저도 좀 챙겨 먹어볼까봐요. 지금 특별 행사로 할인도 하고 있어요. 

 

Red Bee Propolis  ← 최저가 링크 바로가기 

 

1개 구매시 5% 할인 쿠폰코드: NATURANECT10

2개 구매시 10% 할인 쿠폰: NATURA10OFF

3개이상 구매시 15% 할인 :  NATURA15OFF

 

프로폴리스 복용시 주의사항

 프로폴리스는 대체로 안전하지만 꽃가루 알러지가 있는 분은 섭취 전에 알러지 검사를 해 보면 좋습니다. 저와 둘째도 시즈널 알러지가 있어서 처음 복용할 때 주의깊게 관찰했었는데 별다른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알러지 증상이 심한 분이라면 염두에 두고 체크해 주세요. 

 

 미국은 새학기가 시작되는 시점이라 대학 기숙사에 내려주고 돌아오는 길에 폭풍 눈물 흘리는 어머님들의 이야기를 주변에서 많이 듣습니다. 저역시 그랬거든요. 큰아이랑 남편을 보스턴 로간 공항에 내려주고 홀로 집으로 돌아오던 날을 잊지 못해요. 아마 평생 기억이 날 거에요.

 

 대학 기숙사 짐 챙기면서 집떠나 밥은 잘 먹으려나 싶고 무엇보다 건강 걱정이 많이 되실 거에요. 하이스쿨 다닐 때야 아프다고 하면 바로 옆에서 먹을 거며 약도 챙겨주고, 병원도 데려가 주고 했는데 대학 기숙사로 떠나면 눈에 보이지 않으니 더 걱정입니다. 또 이제는 감기정도로 간주하지만 아직 코로나도 여전하고요. 아프면 나만 손해, 면역력에 좋은 프로폴리스로 미리미리 아이들 건강 챙겨주시면 좋겠다 싶어 저도 주문하고 글 올려봅니다. 프로폴리스 종류가 많아 어떤 제품을 고를지 막막하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건강이 최고,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대학생 영양제 홍삼정과 여대생 비타민 영양제 추천 오르토몰 바이탈 f

 

대학생 영양제 홍삼정과 여대생 비타민 영양제 추천 오르토몰 바이탈 f

미국에서는 대학생이 되면 우선 집을 떠나 기숙사 생활을 주로 합니다. 그러니 아무리 집 가까이에 있는 대학을 갔다고 할지라도 예전처럼 집에서 매일 함께 생활을 하는 게 아니니 어떻게 지내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