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보스턴 아줌마가 오늘은 다이소 다용도 오프너를 갖고 왔어요. 집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오프너지요. 저희 집에도 굴러다니는 게 있어요. 그런데 두 딸들이 대학 기숙사에서 생활하니 이런저런 살림살이가 또 필요합니다. 대학생 아이들 첫 살림살이 장만해 주기에 다이소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가격대비 품질 좋은 제품들이 가득하니까요. 이 오프너는 말 그대로 다용도 오프너예요. 캔따개, 병따개, 와인오프너까지 이것 하나면로 해결되니 가성비 최고의 상품입니다. 다이소 추천제품에 3가지 기능 다용도 오프너 추가해 봅니다. 

 

 이 다이소 3가지 기능 다용도 오프너는 일석삼조라 자리도 차지않고 않고 여러모로 쓸 수 있으니 활용도면에서도 최고라 할 수 있겠죠. 만약 병따개만 있었다면 캔따개, 와인오프너 모두 따로 구입해야 하니까요. 우선 사진부터 자세히 살펴볼게요. 

 

다이소 3가지 기능 다용도 오프너 

다이소 3가지 기능 다용도 오프너 상세정보 

품번: 1037308

품명: 키친3 만능오프너

재질: 스테인레스 

제조국: 중국

가격: 천 원

 

 집에 사은품으로 여기저기서 받은 병따개들이 꽤 있을 거예요. 그런데 살림하다 보면 캔따개도 필요하고요. 가끔 분위기 내며 와인도 마실 때는 와인오프너도 필요합니다. 세 가지 기능을 이 다용도 오프너 하나로 해결하면 되니 다이소의 아이디어 상품이 아닐까 싶어요. 부피도 작아 보관도 쉽고 편히 사용하기 좋아 보이죠. 아이들 기숙사에 하나씩 넣어주면 딱 좋을 거 같아 구입해 왔어요. 같이 사용방법도 볼까요. 

 

다용도 오프너  캔따개 · 병따개 · 와인따개 사용방법

 이런 오프너 사용방법은 누구나 다 알고 계시죠. 그래도 명색이 리뷰인데 정확한 사용방법을 올려야 한다는 사명감에 사진과 함께 정리해 봅니다. 

 

1. 캔따개 

- 캔따개 홈을 캔입구에 끼워 걸어줍니다.

- 고정한 상태에서 캔따개의 앞코 부분에 힘을 주어 뚜껑을 따주세요. 

 

2. 병따개 

- 병따개의 홈을 병뚜껑에 걸어줍니다.

- 지렛대의 힘을 이용하여 뚜껑을 따주세요. 

 

3. 와인오프너 

- 스크류를 코르크의 중앙에 맞춰 돌려가며 마개 깊숙이 꽂아 줍니다.

- 한 손으로 와인병을 고정한 상태에서 마개를 위로 뽑아 주세요. 

 

주의사항

- 화기 근처에 두지 마세요. 

- 코르크에 너무 강한 힘을 주면 코르크가 부서질 우려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유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서 사용 · 보관해 주세요.

- 병의 종류에 따라 마개의 결합강도에 차이가 있을 있습니다. 

 

 단돈 천 원으로 3가지 기능의 다용도 오프너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어디에 있을까요. 다이소는 사랑입니다. 

 다이소의 이런 생활용품 코너에 보면 여러 상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하나하나 살펴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둘째가 하버드 대학 합격하고 한국방문할 때 하버드 병따개 선물로 사갔는데요, 저희 가족은 다이소에서 천 원하는 다용도 오프너 사 와서 재미있기도 해요. 하버드 병따개는 냉장고 문에 붙일 수 있는 자석형이라 나름 인기 많았던 한국방문 선물이었어요. 

다이소 각종 오프너 코너와 하버드 대학 기념품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다이소 최고의 상품 리뷰도 함께 살펴보세요. 다이소에서 만난 좋은 상품 덕분에 생활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천 원의 행복이 있는 곳, 단연 국민 가게라 불리울만 하죠. 이상 다이소 러버 미국 보스턴 아줌마가 올리는 다이소 다용도 오프너 후기였습니다. 

 

다이소 정리바구니 수납바구니 사용후기 다이소 최고 추천상품

 

다이소 정리바구니 수납바구니 사용후기 다이소 최고 추천상품

천 원의 행복, 보물창고 같은 다이소, 미국 보스턴 아줌마가 다이소에 가면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기에 전 국민에게 사랑받

speakinginenglish.tistory.com

다이소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 다이소 아이디어 상품 추천

 

다이소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 다이소 아이디어 상품 추천

천 원의 행복, 다이소에 가면 이것저것 구경할 게 참 많습니다. 두 딸을 키우는 엄마라 더 그런 것 같아요. 두 아이들이 대학생이 되어 집을 떠나 대학 기숙사 생활을 하니 나름 아이들 살림살이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