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천 원의 행복, 다이소에 가면 이것저것 구경할 게 참 많습니다. 두 딸을 키우는 엄마라 더 그런 것 같아요. 두 아이들이 대학생이 되어 집을 떠나 대학 기숙사 생활을 하니 나름 아이들 살림살이도 챙겨야 한다는 이유로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다이소를 들락날락합니다. 오늘은 특히나 혼자 자취하거나 룸메이트들과 생활하는 1인 가정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소스담는 종지와 젓가락 받침기능을 하나로,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다이소의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먼저 다이소의 수저 코너로 가봅니다. 숟가락 젓가락 포크 디저용 포크 등 많기도 많습니다. 그 중 수저받침도 다양하게 보여요. 

다이소 수저 포크 나이프 수저받침 코너 

 제가 이번에 다이소에서 구입해 온 것은 바로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입니다. 사진에서 보듯 한쪽에는 간장이나 식초, 케첩은 물론 소금 & 후추 등을 담을 수 있고요. 또 다른 한쪽은 젓가락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아래 맨 오른쪽 사진처럼 소스 넣는 부분에 숟가락을 얹어 숟가락과 젓가락을 동시에 수저받침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숟가락을 올리기 좋게 살짝 홈이 있어 세심히 디자인했구나 싶었다죠. 젓가락 받침 부분을 손잡이로 잡고, 이 홈은 식초 & 간장 등을 따를 때도 알맞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다이소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 

다이소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 상세정보

품번: 1034961

품명: 순백화이트종지겸수저받침

재질: 도자기제(뉴본)

제조국: 중국

가격: 천 원

 

다이소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 장점과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소스담는 종지와 젓가락 받침을 하나로, 정말 아이디어가 좋죠. 위생상 개인용 소스종지를 이용하면 좋은데 종지와 젓가락 받침과 나란히 있으니 한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보여요.  간장종지와 수저받침 따로따로 두 개가 아닌 하나라 설거지하기도 편하겠고요. 이 젓가락 받침보고 만두 먹을 때 딱 좋겠다 싶었어요. 생선초밥, 부침개, 순대 먹을 때 등등 맛있는 음식 먹을 때 위생은 물론 기분까지 좋아지는 다이소 아이템입니다. 

- 개인용 소스종지로 위생적인 사용가능

- 수저 받침으로도 사용가능

-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 깔끔하고 섬세한 색상과 디자인

 

다이소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 실제 사진

 위의 오른쪽 사진 제품 뒷면에 볼록한 게 보이죠. 도자기 제품의 특성상 미세한 색상 차이나 유약 뭉침, 천공(핀홀) 등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도자기 제작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바닥면은 매끄럽지 않을 수 있으니 테이블 등에 올려 둔 상태에서 끌거나 밀련 긁힌 자국이 생길 수 있는 점 주의하면 될 거에요. 

 

 소스 종지와 젓가락 받침의 하모니에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면서 천 원의 행복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다이소를 사랑하는 미국 보스턴 아줌마의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젓가락 받침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