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한국산 호미를 사서 쓰기 시작한 지도 벌써 2년이란 세월이 지났어요. 여전히 호미는 열일하고 있습니다. 한 송이 꽃이라면 향기라도 있을 텐데~~~ 이름 모를 잡초가 어찌나 잘 자라는지요. 그 옛날 가수 남진님의 잡초라는 노래가 떠오르는 저는 나이 많은 아줌마 인증입니다. 제가 한국에 방문한 사이 남편이 무릎패드를 주문해서 홀로 열심히 잡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었어요. 커플 호미로 호미도 두 개 사더니 이 무릎패드도 나란히 두 개를 장만해 두었네요. 커플룩은 못 입어도 잡초 뽑을 때만큼은 커플인증합니다. 오늘은 아마존에서 구입한 무릎패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드닝 할 때 무릎도 덜 아프고, 깔고 앉아 잡초를 뽑아도 푹신푹신하고요, 그리고 좀 폼나게 할 수 있습니다.
무릎패드 사진으로 먼저 살펴봅니다. 제 것은 새 것이라 비닐포장 그대로 찍었는데요. 상단에 작은 네모, 손잡이 부분 살짝 눌러주면 옆의 아마존 제품 사진처럼 됩니다. 소위 내장형 손잡이라고 합니다. 아마존 리뷰가 별 네 개 반으로 아주 좋아요. 사실 이런 제품들은 후기보고 사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나름 살림하는 주부라고 아마존에 소개된 정보를 꼼꼼히 살펴봅니다.
무릎패드 Extra Thick Kneeling Pad 상세정보
-크기: 17.6"L x 11"W x 1.5"H
- 소재: 방수 처리되어 욕실에서도 사용가능
- 특징: 1. 미끄럼 방지패턴이 있어 타일이나 물기있는 욕실에서도 사용가능
2. 세척이 용이하고, 건조가 빨라 위생적임
3. 무릎패드내 핸들이 내장되어 있어 이동시 휴대가 편리함
- 용도: 정원 가꾸기, 마당 작업, 아이들 목욕시킬 때, 자동차 수리, 집안 청소 등
운동이나 요가를 할 때 관절을 보호하고 바닥의 충격을 완화해 줍니다.
- 가격: $11.99
무릎패드의 장점과 사용소감
고밀도 폼으로 만들어져 무릎을 꿇거나 깔고 앉아서 야드에서 장시간 작업할 때도 편해요. 이 무릎패드 사기 전에는 쭈그리고 앉아서 비닐 깔고 앉아서 잡초를 뽑곤 했어요. 왜 이렇게 간단하고 편리한 무릎패드를 생각도 못했을까요. 쿠션감도 좋고, 이 무릎패드 쓰니 신세계에요.
이 무릎패드는 아래 사진에서 보듯 가드닝할 때는 물론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어요. 아이들 키울 때 눈높이 맞춘다고 무릎 꿇고 이것저것 챙겨야 할 때가 많잖아요. 그리고 보면 육아할 때도 도움이 되겠다 싶어요. 사진처럼 아이들 목욕시킬 때 쓰면 편하겠지요. 육아도 장비빨이라더니 그 말이 딱 맞아요. 나이 들수록 무릎이 늙는 게 확 느껴지는데 이렇게 관절보호하고 무릎도 예쁘게 보존할 수 있으면 좋겠죠. 그리고 자체에 손잡이가 있어 들고 왔다 갔다 이동할 때도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