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드니 물욕이 줄어든다고 말은 하지만 희끗희끗해진 머리를 보니 염색을 해야 하고, 그러려면 염색을 위한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물론 미용실에 가서 염색을 하면 간단하지만 미국에서 미용실에 자주 다니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미국 와서 온 식구 머리도 자르는데 염색을 못하겠습니까. 제 나이에 비해 흰머리가 없는 편이어서 그동안 흰머리 염색을 안 하고 지내다가 이번에 한국에 간 김에 미용실에서 머리도 하고, 염색도 하고 왔어요. 그런데 얼마 전부터 조금씩 흰머리가 다시 올라와 뿌리염색을 해야 할 시기가 다가옵니다.
그래서 집에서 머리 염색할 때 쓰려고 다이소에서 야심차게 장만해 온 것이 바로 셀프 염색을 위한 이어캡, 염색용 귀마개 세트입니다. 사실 저보다 나이 어린 올케는 가족 유전으로 비교적 어린 나이부터 셀프 염색을 해 왔던지라 이미 이 염색용 이어캡을 사용해 오고 있었어요. 실제 사용자 후기라면서 정말 강추하는 다이소 이어캡이라고 말씀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연습 삼아 제가 올케 염색도 한번 해주었습니다. 셀프 염색을 하든, 누가 해주든 염색을 하다 보면 귀에 염색약아 묻을까 조심하게 되고 신경 쓰이는데 이 비닐 이어캡 딱 쓰고 있으니 맘 편히 염색할 수 있었어요. 이미 한국에서 사용해 보고 만족해서 사온 다이소 제품입니다.
셀프 염색을 위한 다이소 이어캡
이어캡세트는 다이소 헤어코너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염색에 필요한 용품뿐 아니라 다양한 헤어용품들이 있으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사진부터 구경해 보세요.
품번: 1013784
품명: 비닐이어캡 30p
구성: 이어캡 30매(15회분)
재질: PE
제조국: 중국(MADE IN CHINA)
가격: 천 원
셀프 염색을 위한 비닐 일회용 귀마개 세트 구성품 설명과 사용시 주의사항
1. 본래 용도 이외의 사용을 금합니다.
2. 비닐 제품이니 화기에 주의합니다.
3. 피부에 이상을 느끼면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합니다.
4. 유·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합니다.
5. 본 제품은 일회용입니다.
제품 패키지 뒷면에 구성품에 대한 설명과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 나와 있어요. 대부분 일반적인 주의사항입니다. 다만 일회용이라 하지만 올케 염색해 줄 때보니 전체 염색이 아닌 뿌리 염색에, 조심조심해서인지 귀마개에 염색약이 거의 묻지 않았습니다. 아줌마 정신에 환경도 보호할 겸 깨끗이 씻어 재사용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정말 없는 게 없는 다이소, 무슨 보물창고 마냥 생활에 필요한 게 다 있어요. 그래서 이름도 다이소라죠. 코너코너마다 다양한 상품들 둘러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상 셀프 염색을 위한 준비완료 된 아줌마의 이어캡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