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원서 리딩북클럽 매직북클럽에서 '디어 존 Dear John'-Nicholas Sparks를 함께 읽어 봅니다.
한 달에 영어원서 한 권 읽기 챌린지,
매직북클럽 6월의 책은 Dear John-Nicholas Sparks으로 진행합니다.
Dear John은 2006년에 출간된 소설로 2010년에는 영화(존: 채닝 테이텀, 사바나: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로도 개봉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화 노트북의 작가인 니콜라스 스파크스의 작품으로 누구나 겪는 첫사랑 이야기입니다. 로맨틱한 이야기와 함께 가족의 중요성, 사랑과 희생, 인생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감동과 여운이 남는 '디어 존', 원서로도 읽어보세요.
군복무 중 2주간의 휴가를 맞아 고향을 찾은 존은 봉사활동 중이던 여대생 사바나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순식간에 서로에게 빠져듭니다. 존과 사바나는 너무도 다름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마음 깊은 곳을 채워가며 진정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 모집기간: 지금 - 6월 5일
♣ 리딩 기간: 6월 5일 - 6월 30일
♣ 리딩방법:
1. 4주간 한 권을 끝낼 예정으로 하루 읽을 분량을 정해드립니다.
2. 월-금 그날의 분량에서 좋은 문장, 기억하고 싶은 문장 등을 정리해 블로그에 댓글로 올립니다. 필사도 환영합니다.
3. 카톡 녹음 기능을 이용해 5분간 정리한 문장을 읽거나 낭독합니다.
4. 출석부 체크를 합니다.(게시물 숙제/ 녹음 숙제- O/O)
5. 책을 읽으며 궁금한 표현이나 인상 깊은 내용 등은 언제든 자유롭게 단톡방에서 나눕니다.
6. 온라인 모임이나 기타 공부 등 추후 논의합니다.
◈ 책 구입 안내(한국과 미국에서 저렴한 곳으로 골라 링크 첨부해 올렸습니다. 아래 제목을 바로 클릭하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