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껌좀 씹어보셨나요? 주로 언제 껌을 씹으시나요? 저는 커피를 마시면 이내 '커피냅 Coffee Nap'이 찾아와요. 잠 깨려고 마시는 커피가 오히려 잠을 부릅니다. 아이들 장거리 라이드할 때면 엄청 괴로웠어요. 운전하다가 졸리다고 커피를 챙겨갔는데 오히려 잠이 쏟아지니까요. 그래서 저는 껌을 챙겼어요. 그런데 한국껌과 달리 미국껌은 몇번 씹다보면 금세 딱딱해져요. 미국껌의 제일 아쉬운 부분입니다. 한국껌이 생각나는 시간입니다. 

 

 요즘은 아이들이 모두 대학에 갔으니 예전처럼 운전할 일은 없는데 영어공부 하다가 졸리면 껌을 좀 씹어요. 날이갈수록 턱이 발달합니다. 그래도 잠 깨는데 이만한 게 없습니다. 그래도 나름 치아건강을 생각한다고 슈가프리 자일리톨껌으로 찾아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껌값도 만만치 않는데 얼마전 아마존에서 괜찮은 슈가프리 자일리톨껌을 찾았어요. 

 

스위스에서 만든 non-GMO, 유기농 제품으로 글루텐 프리, 소이 프리, 슈가 프리로 자일리톨 100% 천연 감미료로 만든 껌이래요. 

Gluten-free, soy-free, sugar-free

그래서인지 반짝하는 단맛보다 은은한 천연의 맛을 느끼며 껌을 씹을 수 있어요. 여기에다 껌이 금방 딱딱해지지 않는다는 점, 그래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몇 번 씹다말고 단물이 빠지면 금세 딱딱해진 껌을 씹는 건 아무리 잠을 깬다는 목적이라지만 고역입니다. 턱에 무리가 가고 꽤 아프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스위스 껌, PUR를 소개해 봅니다. 

 

아마존 PUR 껌

 

PUR Gum Sugar Free Chewing Gum ← 아마존 링크 바로가기 

 

★ PUR 껌 구성

-한 팩 55개 

-가격정보 $3.28(현재 $4.74 아마존 가격변동 확인해 주세요)

아마존이 최저가였어요. 구입전 가격확인해 보고 주문하세요. 

 

 저는 스피아민트 맛으로 첫 시도를 했는데 다음에는 아래 사진처럼 다양한 맛이 있는 패키지 구입을 해볼까 하고 있어요. 리뷰랑 별보니 믿은이 팍팍갑니다. 

아마존 PUR 껌 출처: 아마존

 

PUR gum and mints contain no aspartame or other artificial sweeteners
Certified vegan and non-GMO
Gluten-free, soy-free, sugar-free
Safe for pregnant and nursing women
Keto-friendly
Made with natural flavors and essential oils
Made in Switzerland in a peanut and nut free facility.

 

 장시간 운전을 해야 할 때나 공부할 때 졸음이 찾아온다면 커피도 좋지만 츄잉껌도 추천해 봅니다.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공부도 열심히 하세요. 이상 미국에서 슈가프리 검 찾으시는 분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후기 올려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