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악기는 악기를 손이나 채로 치거나 또는 서로 부딪쳐서 소리를 내는 악기를 말합니다. 여기에 악기를 비비거나 흔드는 것도 포함됩니다. 저는 타악기하면 난타공연이 떠오르는데요. 타악기는 인간의 본능을 두드리는 악기라고도 합니다.신나게 치고 두드리는 소리만 보고 들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타악기는 영어로 percussion instruments, 간단히 percussion이라고 합니다.
타악기 percussion instruments의 이름을 영어로도 알아봅니다.
스네어 드럼 snare drum
두 개의 막을 씌운 납작한 드럼으로 아랫면 막에 스네어라고 하는 쇠울림줄을 대어 달그락거리는 소리를 낸다.
케틀드럼 kettledrum
포물선 모양의 구리 통 위에 막을 팽팽하게 씌운 악기로 말렛으로 두드려 소리를 낸다.
드럼스틱 drumsticks
타악기를 두드리는 데 사용하며, 헤드가 올리브 모양인 나무 막대기이다.
말렛 mallets
펠트, 코르크, 가죽 등으로 끝을 댄 금속이나 나무 봉으로서 악기를 두드리는 데 사용한다.
방울 sleigh bells
속이 비어 있는 금속 조각들로, 안에 들어 있는 강철 방울이 움직인다. 막대나 리본으로 묶여 있으며 반주용으로 주로 사용된다.
벨세트 set of bells
리본에 묶여져 있는 작은 종모양이거나 핸드벨, 크리스마스 징글벨 등 다양한 모양이 있으며 반주용으로 사용된다.
시스트럼 sistrum
테두리 안 가로대에 금속원반이 걸려 있어 악기를 흔들어 함께 부딪치는 악기이다.
캐스터네츠 castanets
조개껍데기 모양의 나뭇조각 두 쪽을 한 손으로 잡도록 만들어, 손가락을 사용하여 함께 두드리는 악기이다.
심벌즈 cymbals
두 개의 금속 원반을 부딪치며 소리를 낸다.
탬버린 tambourine
나무 테에 막을 덮어 씌우고 징을 끼운 악기로 두드리거나 브러시로 문지르거나 흔들며 소리를 낸다.
트라이앵글 triangle
금속 막대를 구부려 한쪽 끝이 트인 삼각형으로 만든 악기로 금속 봉으로 삼각형 한 면을 치며 소리를 낸다.
봉고 bongos
작은 북이 두 개 연결된 악기로 주로 손으로 두드리며 소리를 낸다.
와이어 브러쉬 wire brush
매우 가는 강철 줄로 이루어진 기구이며, 심벌이나 스네어 드럼의 타면에 대고 문지른다.
튜블러벨스 tubular bells
금속 관들이 크기 순으로 수직 정렬되어 있고, 작은 망치로 관의 윗부분을 쳐서 소리를 낸다.
공 gong
커다란 금속 원반에 중심부가 볼록하게 올라와 있으며, 그 부분을 말렛을 이용하여 두드리는 악기이다.
실로폰 xylophone
나무 막대를 공명관 위에 음계순으로 두 줄로 배열한 악기로 말렛으로 나무막대를 두드려 소리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