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한동안 규제되었던 여행이 풀리고, 안전상의 이유로 스스로 자제해왔던 여행도 하게 되면서, 여름방학을 맞아 그 어느때보다 공항이용을 많이 하게 됩니다. 저희 가족도 보스턴 로간 공항에 요즘처럼 많이 다닌 적이 없어요. 이제 보스턴 로간 공항 가는 길부터 시작해서 친숙하게 느껴질 정도가 되었어요. 지난번 보스턴 로간 공항 셀폰주차장 cellphone lot 이용 후기에 이어 오늘은 central parking 안내를 해드리려고 해요. 며칠 전 한국 방문하는 둘째와  프랑스 파리로 써머 인턴쉽 가는 큰아이를 배웅하면서 공항 주차를 했어요. 체크인 수하물이 있어 짐 부치는 것을 같이 도와주려면 공항내에 주차를 하고 아이와 함께 움직여야 합니다. 그러려면 공항 주차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보스턴 로간 공항에서 터미널 파킹이 아닌 central parking으로 가려면 arriving 쪽으로 가야 합니다. 발부받은 주차티켓을 꼭 챙겨서 공항으로 들어가세요. 배웅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바로 페이하려면 발부된 티켓이 필요합니다. 

 둘째가 한국가는 날 새벽에 비가 많이 왔어요.

직원부족으로 인해 비행기가 몇 번 캔슬되었는데 이번에는 날씨로 캔슬될까 싶어 조마조마 했어요. 

 

 사진으로 보는 보스턴 로간 공항 주차요금 지불하는 기계와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공항 주차 한 시간이내는 8달러인데 한 시간이 넘어서면 주차요금이 21달러로 금액이 올라갑니다. 자세한 주차요금 안내는 사진과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 보스턴 로간 공항 주차요금 안내  

 1시간 이내 주차  $8
 1-2시간   $ 21
 2-3시간   $26
 3-4시간  $30
 4-7시간  $34
 7-24시간   $38
 하루 & 0-6 시간  $57
 하루 & 6-24시간  $76
 하루 주차  $38
추가 0-6시간  $19
 *발부 티켓 분실시   $5

 

 보스턴 로간 주차료는 하루에 38달러의 요금이 부가되고, 이외에 보스턴 로간 공항에는 하루 20달러의 경제 주차 공간과 하루 29 달러의 정기 주차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하루 이상 보스턴 로간 공항에서 주차를 할 경우에 참고해주세요. 

 

공항 셀폰주차장 cellphone lot은 가족이나 지인이 비행기 착륙 후 짐을 찾은 후에 준비되었다는 연락을 받으면 바로 공항 픽업 라인으로 가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공항 셀폰주차장은 공항 터미널에서 가까운 몇 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짐이 많지 않은 경우와 공항에서 큰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 이용하기 좋은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주세요. 

 

보스턴 로간 공항 셀폰주차장 cellphone lot 이용후기

 

보스턴 로간 공항 셀폰주차장 cellphone lot 이용후기

 큰아이가 보스턴에서 서부 캘리포니아로 대학을 가고 난 뒤 공항에 자주 가게 됩니다. 아이가 집에 오게 되면 공항으로 마중가고요. 학교로 돌아가게 되면 공항에 가서 배웅하고요. 그러다 보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