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나이가 드니 빨강색이 좋아져요~ 하던 최불암 님의 광고가 생각나요. 젊은 시절엔 청순가련 느낌으로 은은한 립스틱을 줄곧 발랐어요. 오히려 진한 립스틱은 꺼려했었지요. '빨강색? 이건 나이 든 엄마들이나 바르는 거지.' 했었는데 어느덧 제가 그런 엄마가 되었어요. 세월이 흐르니 이젠 입술에 빨강색을 좀 발라줘야 얼굴이 살아요. 근데 어떤 음식도 가리지 않고 잘 먹는 저답게 뭔가 먹다 보면 립스틱도 같이 사라집니다. 아무리 먹성이 좋아도 그렇지... 립스틱까지 다 먹고... 그래서 저는 식사나 커피를 마셔야 하는 자리에 갈 때는 립스틱 바르기 전에 꼭 틴트를 먼저 발라줍니다. 먹고 마시다 보면 흔적 없이 사라지는 립스틱 때문에 립스틱 바르기 전에 꼭 틴트를 씁니다. 음식을 먹어도 빨강 입술 사라질까하는 걱정은 이제 그만! 예쁜 입술, 빨강 입술 보장해주는 착한 틴트 후기를 올려 봅니다.

 

 사실 미국 생활 초기에는 아이들도 어렸고, 저도 젊었고, 내추럴한 게 좋지~ 그러면서 틴트는 안 썼어요. 입술에 오래 남아있으니 건강에 안 좋을 거야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그런데 나이 드니 입술색이 점점 죽어요. 입술선도 불분명해 보이고, 입술색이 옅어지고, 입술도 얇아지고... 그러다 보니 아픈 사람 같아 보이기도 해요. 가녀린 몸에 그러면 연약해 보이기라도 하지만 나이 든 튼튼한 아줌마라 저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 하며 빨강 립스틱을 바르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빨강 립스틱을 언젠가부터 좋아하게 되었어요. 저는 입매가 단정한 사람이 좋아요. 

 

 사실 코로나 상황이 되고나서는 화장한 지가 언제인가 싶을 정도고, 화장하는 것도 다 잊어버릴 만큼 화장을 안 하고 살았어요. 그래도 입술만 살짝 발라줘도 기분 전환이 되곤 하죠. 어떤 분이 기분내려고 빨간 립스틱 바르고 운전하고 기분 좋게 마트에 갔대요. 그다음 차에서 내려 마스크 쓰고 마트에 들어갔다가 숨을 내쉴 때마다 마스크가 빨갛게 빨갛게 물들어 대참사가 일어났다는 얘기를 건너 들은 적이 있어요. 그런데 이 토니모리 딜라이트 틴트는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아 그런 걱정없어요. 기분 내시려거든 마스크 쓰기 전에도 틴트를 살짝 발라 보세요. 적어도 차 안에서 운전하는 동안은 기분 좋아져요. 물론 코로나 백신 맞고는 마스크 안 써도 된다지만 코로나가 종식된 것도 아니고, 델타변이도 기승인 요즘이니 마스크 조금만 더 쓰고 안전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토니모리 딜라이트 틴트

토니모리 딜라이트 틴트/ 출처: 이베이 제품이미지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토니모리 딜라이트 틴트는 제가 써본 틴트 중에서 가성비 대비 최고의 제품이에요. 보통 틴트를 바르면 입술이 쉽게 건조해집니다. 그런데 토니모리 딜라이트 틴트는 건조함도 덜하고 바르기도 쉬워요. 틴트 잘 바르는 방법은 맨 입술에 바로 바르는 게 아니라 입술을 파우더로 살짝 정리한 후에 바르는 게 팁입니다. 그렇다고 파우더를 너무 많이 바르면 안되고요. 아주 살짝요. 그런 다음 틴트를 발라주면 발림성은 물론 지속력도 좋아져요. 그리고 그 위에 립스틱을 덧발라 줍니다. 그러면 촉촉하고 예쁜 입술로 표현됩니다. 

 

 엄마들 모임에 가면 반짝반짝 빨강 입술의 비밀이 무었이냐는 질문을 여러 번 받았어요. 립스틱 색 예쁘다고, 뭐 쓰냐고 직접적으로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셨고요. 또 음식 먹고도 빨강 입술이 그대로 남아있는 저에게 비법을 물어보는 분들께 비법 전수도 해드리고 나서 주변분들께 선물로 하나씩 챙겨드리곤 했어요. 가격이 착해서 인심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저는 이베이에서 구입했어요. 3개 세트에 가격이 가장 좋은 셀러는 US $7.98/ea에요. 한국 쿠팡에 들어가서 가격체크해보니 한국에서도 하나에 4-5천 원선인 것 같아요. 미국이라 해서 많이 비싸게 팔고 그런 건 아닌 것 듯해요. 고로 미국에서도 부담 없이 살만한 제품입니다. 

 

이베이(ebay) 토니모리 딜라이트 링크 

 

US SELLER TONYMOLY Delight Tony Tint (9g) | eBay

TONYMOLY Delight Tony Tint (9g). Capacity: 9g. Skin Type : All Skin Types. Target Area : Lip. Country of origin : Republic of Korea. 98% of water-base.

www.ebay.com

 

 색깔은 이렇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Cherry Pink/ Red/ Orange 

 저는 개인적으로 Cherry Pink와 Red가 좋았어요. 사람마다 입술색이 조금씩 달라서 똑같은 립스틱을 발라도 다른 색으로 표현되곤 하죠. 자신의 입술에 어울리는 색은 경험으로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토니모리 딜라이트 틴트는 가격도 저렴해 부담없이 시도해보기도 좋습니다. 틴트 하나만 발랐을 뿐인데 기분도 좋아집니다. 예쁜 입술, 단정한 입매 토리모리 딜라이트 틴트와 함께 해 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