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죠의 에브리띵 시즈닝 유명하죠. 어디에 뿌려 먹어도 맛있는 에브리띵! 크래커도 나온 거 아실까요?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요, 저희 집 아이들이 에브리띵 크래커에 코타즈 치즈, 이 조합으로 먹어요. 저도 같이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죠 에브리띵 크래커와 코타즈 치즈 소개해 봅니다.
트죠 에브리띵 크래커에 코타즈 치즈 조합
Trader's Joe
Everything but the BAGEL & Cottage Cheese 사진으로 먼저 보실까요.
저희 아이들은 기숙사에서 코타즈치즈로 식사를 해결할 만큼 잘 먹는데요, 미국에 여학생들이 잘 먹는 유행하고 있는 음식 중 하나예요.
에브리띵 시즈닝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크래커도 좋아하실 거예요. 트죠 가시거든 한번 찾아보세요.
Poppy Seed 들어간 에브리띵 시즈닝 한국반입 불가 품목
한국방문하시면서 트죠 에브리띵 시즈닝 많이들 사가시죠? 그런데 에브리띵 시즈닝에 Poppy Seed가 들어가 있어요. Poppy Seed는 양귀비씨앗으로 한국에 반입이 안 되는 품목 중 하나라고 해요. 용도가 어찌 되었든 한국에 사가는 것이나 직구나 구매대행으로 구입해도 처벌 대상에 해당됩니다.
한국방문하면서 선물용으로 사가도 걸리지 않았다고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도 작년에 한국 갈 때 몇 개 들고 가서 주변에 나눠드렸었는데 걸리지 않았어요. 그때 반입이 안 되는 줄 알았으면 에브리띵 시즈닝을 들고 가지 않았을 거예요. 저와 마찬가지로 걸리지 않은 분들은 운이 좋았다 생각해 봅니다.
파피씨드가 얼마나 들었다고 이게 반입이 안 되냐 할 수 있지만 양 때문이 아니라 성분 때문이니 이해해야겠죠. 검찰조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도 drug screening test 할 때 걸린다고 해요.
아쉽게도 에브리띵 시즈닝처럼 이 크래커도 한국에는 사갈 수 없습니다. 파피씨드가 들어간 샐러드드레싱도 아쉬워요. 한국에서 가족이나 친지, 친구들이 미국에 오면 같이 먹는 걸로 해야겠어요.
이상 트죠의 간식거리 에브리띵 크래커와 코타즈 치즈의 소개와 파피씨드 성분으로 한국반입 불가한 품목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