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영어공부하다보면 영어단어 발음뿐 아니라 문장을 읽어주는 발음을 들어보고 싶을 때가 있어요. 영어책에 대부분 오디오북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고요, 또 몇 문장 안되지만 정확한 원어민 발음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영어공부에 있어 음원이 얼마나 중요한가요. 이럴 때 딱 필요한 텍스트를 음성으로 전환해주는 서비스인 NaturalReader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텍스트 음성변환 무료사이트 내츄럴 리더

https://www.naturalreaders.com/online/

 

Free Text to Speech Online with Realistic AI Voices

 

www.naturalreaders.com

 

 

 

NaturalReader 음성 변환 무료 사이트 장점

-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하다.

- 스크립트를 복사해서 넣거나 직접 타이핑해 넣으면 원어민 목소리로 읽어준다.

   (OCR리더 기능으로 사진파일을 올리면 읽어주나 유료버전에서 제공함/ 월 이용료 $9.99)

- 같은 언어라도 원하는 목소리로 바꿀 수 있다. 

- 읽기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영어뿐 아니라 스페인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네덜란드어, 스웨덴어, 덴마크어, 아이스란드어, 폴란드어, 루마니아어, 터키어, 웨일스어, 러시아어 등을 제공하고 있어요. 영어발음도 미국영어발음, 영국영어 발음, 호주 영어발음, 인도영어발음 등 세분화되어 있고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예요.  

 

 

 저도 시험삼아 영어 문장을 넣어봤어요. 미국영어발음을 해주는 Jane을 선택하고 실행버튼을 누르니 순서대로 읽어줘요. 또 아래 사진 맨 아래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해당문장의 어느 부분을 읽고 있는지 단어 하나하나가 표시되어 나와요. 

 

 

 

그밖에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영어공부하실 때 참고해 보세요. 

 

 

AI의 발달로 세상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어 그만큼 영어공부를 효과적할 수 있어요. 어학공부하다가 원어민의 발음이 궁금하고 듣고 싶다면 텍스트 음성변환 무료서비스, 내츄럴리더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영어공부하실 때 도움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독해력 향상을 위한 무료 영어 e-book 전자책 공유 사이트 소개

 

독해력 향상을 위한 무료 영어 e-book 전자책 공유 사이트 소개

읽기는 최고의 영어 공부방법입니다. "Reading is the best way to learn English." 미국의 유명 언어학자인 스티브 크레션의 말씀으로 언어 공부에 있어서 읽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공부

speakinginenglish.tistory.com

 

리스닝 향상을 위한 무료 영어뉴스 어플 News in levels 소개

 

리스닝 향상을 위한 무료 영어뉴스 어플 News in levels 소개

독해력 향상을 위한 무료 전자책 사이트를 소개드렸는데요, 오늘은 리스닝 향상을 위한 무료 뉴스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하루 5분 투자로 영어 리스닝과 독해력까지 함께 향상시킬 수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