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집에서 간단히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는 옛날 핫도그를 먹었습니다. 이름하여 황금돼지바 핫도그, 명랑 핫도그 열풍이 불었었죠. 미국 동부 보스턴에 사는 한국과 멀리 떨어져 있는 관계로 유행하고 거리가 멉니다. H mart에 갔더니 마침 세일도 해서 남편과 먹으려고 사 왔어요. 초딩 입맛 남편은 분명 좋아할 거라 예상했습니다. 먹어보니 괜찮아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두툼한 핫도그로 제법 꽉 차 있어서 어린 시절 먹던 핫도그 생각하며 맛있어 먹었어요. 

 

냉동실 보관이라 넣어놨더니 남편이 아이스바 종류인 돼지바인줄 알고 꺼내먹으려다 실망하는 모습보고 바로 에어 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었어요. 케첩 촥촥 뿌려서 먹으면 옛날 어린 시절에 먹던 핫도그 비슷한 맛과 식감이 나요. 핫도그 빵자체가 두껍지 않아 그것도 좋아요. 나름 수제 핫도그라고 쓰여 있어요.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는 상품입니다. 

 

 

올바른 조리법을 핫도그를 바삭바삭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롯데 황금돼지바 핫도그 조리방법과  맛있게 먹는 방법

▶ 전자레인지 이용시(700W)

1. 핫도그 포장지를 벗긴다.

2.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올려 핫도그 하나당 약 1분간 조리한다.

3. 조리 후, 실온에서 약 1분 정도 식힌 후에 먹는다.

 

  에어 프라이어 이용 시(180℃/ 350℉)

1. 핫도그 포장지를 벗긴다.

2. 예열된 에어 프라이어에 180℃/350℉ 온도에서 약 13분간 굽는다.

3. 조리 후, 실온에서 약 1분 정도 식힌 후 먹는다.

 

 조리 후, 케첩이나 설탕 등 각자 선호하는 뿌려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은 두 개 이상을 한 번에 조리하는 것보다 개별 조리하면 더 바삭해진다고 포장지에 쓰여 있어요. 마치 라면 한 개 끓여 먹는 게 더 맛있는 것과 같은 이치일까요. 

 

 

미국 H mart에서 황금돼지바 가격

 황금돼지바 핫도그 가격은 H mart에서 $9.99인데 세일해서 $7.99였어요. 한 팩 안에 핫도그는 5개가 들어있어요. 옆 냉동칸에 풀무원에서 나온 모짜렐라 핫도그 등도 세일해서 같이 사 왔어요. 세일가 $7.99로 가격은 동일했어요. 냉동실에 넣어두니 든든한 느낌. 세일까지 해서 가격이 좋으니 옛 생각하며 사 먹어도 좋겠다 싶어요. 

 

 

작년에 둘째랑 기숙사 룸메이트 친구들하고 같이 먹으라고 H mart에서 장을 이것저것 봐서 갖다 주었는데요. 에어 프라이어를 기숙사에 챙겨간 둘째는 친구들이랑 잘 먹었다고 했어요. 대학 기숙사에서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큰아이 대학교에 갔을 때 지인분께서 샌프란시스코의 명랑핫도그를 사 오셔서 같이 벤치에 앉아 먹던 기억이 나요. 보스턴에 명랑핫도그는 없지만 H mart에서 사 온  황금돼지바 핫도그를 에피에 돌려 먹으면 된다고 위로해 봅니다. 

 

스탠포드 대학교 실리콘 밸리 지역 식당 추천 맛집과 명랑핫도그 시식 후기

 

스탠포드 대학교 실리콘 밸리 지역 식당 추천 맛집과 명랑핫도그 시식 후기

이번에는 시간이 많지 않아 예상과 달리 스탠포드 대학 근처에서 식당을 많이 못갔어요. 이번 스탠포드 방문 목적은 여행이 아닌 큰아이 짐정리해주러 간거라 목적에 충실하게 열심히 일하다가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