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00만부 판매의 베스트셀러, 전 세계 39개국에 출간되고, 미국 아마존 베스트북에 선정되어 이제는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된 책입니다. 아몬드는 2017년 창비 청소년 문학상 수상작으로 간결한 문체로 영어원서로 읽기에 더없이 좋은 책입니다. 아몬드는 책을 읽지 않는 청소년층 독자들 마저 단숨에 읽게 만드는 흡인력있는 책이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독특한 소년의 특별하고도 사랑스러운 성장이야기로 청소년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좋은 책입니다. '감정'과 '사랑'에 관한 키워드,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주인공을 대신해 독자가 오만가지 감정을 느끼게 되는 책이라 하는데요, 독서의 계절 가을에 읽기 딱 좋은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 동부 보스턴에 거주 중이라 시차 관계로 바로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확인 후 가급적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9월 매직북클럽에서 진행한 윔피키드는 너무너무 재미있고,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구어체 표현이 가득해서 영어실용서를 읽는 기분이었습니다. 영어회화와 함께 영어원서를 읽기를 동시에 충족시키기 좋은 책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저희집 아이들이 윔피키드에 열광했는지 매직북클럽 통해 읽으며 알 수 있었어요. 9월 매직북클럽과정 마치고 개인적으로 윔피키드 시리즈를 계속 읽을 예정입니다. 활자도 큼직큼직한데다 만화로 간결하게 표현, 영어문장에서 배울 것도 많고요.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