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사는 곳에 필요한 것이 왜 이리도 많은지요. 없으면 없는 대로 산다지만 건강에 직결되는 청소는 해야 합니다. 청소기 필요여부는 대학마다 또 기숙사마다 다른데요. 둘째가 청소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다른 건 몰라도 청소기가 필요하다는 말이 반가운 엄마입니다. 청소는 하고 살려는 모양입니다. 일 학년 때 쓰던 기숙사 방보다 작아진 방이라 큰 청소기가 필요 없습니다. 그래서 휴대용 청소기로 그렇지만 성능 좋으면서도 가격도 저렴한 것으로 고르는 걸 목표로 합니다. 기숙사 용품들은 가격대비 성능을 보고 구입하는 게 현명합니다. 그래서 찾아본 게 바로 블랙 앤 데커 휴대용 청소기입니다. 저희 집에서 오래전에 구입해서 쓰고 있던 지라 모델은 다를지라도 일단 성능은 확실합니다. 마침 아마존에서 핫딜로 판매되고 있으니 타이밍 또한 좋습니다. 혹시 저처럼 기숙사에 청소기 보고 계신다면 블랙 앤 데커 코드리스 청소기 추천해 드립니다.
사진으로 한번 살펴볼까요. 작은 공간 청소하기에 딱 좋습니다. 마룻바닥도 카펫바닥에도 잘 작동해요.
커먼룸 등 보다 넓은 공간에서 쓸 청소기는 업라이트 청소기가 좋은데요. 역시 가볍고 성능좋고 가격 저렴한 제품으로 찾아야 합니다. 나중에 기숙사 짐 뺄때를 대비해야 합니다. 아래 제품은 제 친구가 추천해 준 청소기입니다. 아들인데도 기숙사에 들어가자마자 청소기 필요하다고 해서 작년에 사줬는데 가격대비 성능 좋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강력추천한다는 청소기입니다. 마침 세일까지 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가능합니다.
기숙사로 떠난 아이들이 잘 지내고 있나 궁금한 게 엄마마음입니다. 이런 엄마의 마음과 달리 특히나 대학 신입생들은 모든 게 낯선 새로운 학교와 기숙사생활에 적응하랴 집에 연락이 뜸하기도 한데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다 하며 지내면 좋습니다. 이제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작년과 달리 방에서 쓸 청소기 필요하다는 둘째의 말에 반가워 청소기 주문하고 또 세일이라 가격이 좋아 이렇게 글로도 남겨봅니다. 대학 기숙사만이 아니라 집에서도 청소할 때 쓰기 좋은 제품이니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