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이번 한국 방문하고 오면서 가장 잘 사 온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메디큐브입니다. 주변 지인분들이 한국 가시면 '메디큐브 꼭 사 오세요.'하고 말할 정도로 자칭 메디큐브 전도사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지난번 부스터 힐러에 이어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탄력관리 AGE-R의 사용방법, 최저가 구입 후기와 두 달 정도 사용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는 다른 디바이스에 비해 일단 좀 묵직하고요. 거치대도 따로 있고 좀 있어보입니다. 그렇지만 메디큐브 4종 중에서 에이지알 더마 탄력관리 AGE-R의 사용이 제일 부담스러운 디바이스였어요. 이 시림이 있다는 얘기도 있고요. 그런데 그런 만큼 뭔가 관리받는 느낌이 난다고 저희 집 둘째는 좋아해요. 중주파 근육마사지기로 목, 팔과 종아리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래 사진 오른쪽에서 볼 수 있듯이 에이지알로 마사지 한 턱과 그렇지 않은 턱의 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확실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중에서 딱 두 제품만 사라고 한다면 바로 부스터힐과 에이지알입니다. 그런데 결국은 4종, 5종으로 메디큐브를 다 장만하고 싶으실 거예요. 

 

 여하튼 나이들어가니 중력의 작용으로 탄력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늘어지고, 무엇보다 턱선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총체적인 문제인데요, 피부과에서 직접 받는 관리와 다르지만 집에서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가 있구나 싶어요.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사용방법을 숙지해서 이왕이면 잘 사용해서 피부관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이지알을 사용하려면 부스터 젤이 필요한데요. 마찬가지로 최저가로 이 부스터 젤을 구입할 수 있는 링크도 함께 남겨둘게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사용방법

 우선 에이지알의 제품 안내와 사용방법입니다. 3가지 모드로

 

슬림모드(Slim Mode) 초록불

업모드(Up Mode) 빨간불

바디모드(Body Mode) 노란불 

 

 원하는 모드와 세기를 선택해 줍니다. 사용단계는 1-5까지 있지만 처음에는 꼭 1 단계부터 시작해주세요. 익숙해지면서 차츰 사용해가면 단계를 올리며 꾸준히 사용하면 좋습니다. 

 

 턱살 집중관리, 불독살, 팔자주름, 눈꼬리 탄력, 관자이마 관리, 목선과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에이지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듯 에이지알로 마사지한 턱과 그렇지 않은 턱의 차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사용 전에 부스터 젤을 에이지알 헤드 부분에 발라준 다음 시작합니다. 

 

 메디큐브 간편사용법으로 얼굴뿐 아니라 목선, 팔, 종아리 부분 등 뭉쳐있는 속근육을 시원하게 마사지해줍니다. 다른 디바이스처럼 5분씩 타이머 설정이 되어있지 않으니 적절히 사용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에이지알 간편 사용법으로 입문자가 필수로 시청해야 하는 클립입니다. 

 

입문자 필수시청! 에이지알 간편 사용법 l 메디큐브 medicube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기본 사용법은 아래에서 위로, 방향을 잡아 마사지해주면 됩니다. 처음 몇 번 동영상 보며 따라 해보면 금세 배우게 되어 거울보며 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으니 이 동영상을 켜놓고 그대로 따라해보면 좋습니다. 처음에 이 시림처럼 느낌이 이상했는데 쓰다 보면 익숙해집니다. 

 

효과 몇 배? 뷰티기기 에이지알 피부별 사용법 (10분 버전) l 메디큐브 medicube

 

 얼굴 작아지는 턱살관리법입니다. 늘어진 턱살을 끌어올리듯 턱끝부터 귀밑까지 아래에서 위로 당기면서 마사지해 줍니다. 찌릿찌릿 느낌도 오고 화면의 모델처럼 입꼬리도 딸려 올라가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얼굴 작아지는 에이지알 턱살 관리법 l 메디큐브 medicube

 

 나이 들면 팔자와 불도그살 때문에 젊었을 때와 인상이 다르게 보입니다. 에이지알로 집중케어 해 주세요. 

탄력 생기는 에이지알 팔자&불도그살 관리법 l 메디큐브 medicube

 

 메디큐브 눈가 전용 디바이스가 있기도 한데 에이지알로 눈 주위와 눈꼬리 탄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경락마사지 받듯 관자놀이와 이마 에이지알 사용법입니다. 어렵지 않고 영상 속의 모델이 하는대로 그대로 따라하면 쉽습니다. 영상보다보며 모델언니처럼 예뻐졌으면 하는 희망을 담아 열심히 마사지합니다. 

시원한 경락효과! 에이지알 관자&이마 케어법 l 메디큐브 medicube

 

 7월 4일 독립기념일을 맞아 미국에서 메디큐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https://medicube.us/collections/all ← US medicube 40% 할인 소식 바로가기 링크

할인코드: MEDICUBE ($70 off)

 

Age-R Derma EMS Shot ← US medicube 40% 할인 소식($280)  바로가기 링크

 

[Face Contouring] Age-R Derma EMS Shot

PROVEN RESULTS Click to view detailed information about the individual products included in the set. 1. Age-R Booster H 2. Glass Glow Serum Free 1. Glass Glow Toner 2. Zero Pore Pads 3. Collagen Radiance Mask PROVEN RESULTS HOW TO USE STEP 1 Wash your face

medicube.us

 

 지마켓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샷 ←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현재 가격은 182,170원으로 제가 구입한 가격 (202,130원) 보다 19,960원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정보를 드리게 되어 좋아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젤 ←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메디큐브 정품을 최저가로 사는 방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주세요. 

메디큐브 최저가로 구입하기 메디큐브 정품 확인하는 방법

 

메디큐브 최저가로 구입하기 메디큐브 정품 확인하는 방법

5월은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때입니다. 또 열심히 생활한 자신에게 이따금씩 선물하는 셀프선물도 좋습니다. 요즘 홈케어 스킨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그중에서 저는 메

speakinginenglish.tistory.com

 메디큐브를 두 달여간 사용해 보니 피부과를 가지 못하더라도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조금만 부지런하게 또 꾸준히 관리하면 효과가 확실히 있습니다. 빨리 사서 하루라도 빨리 집에서 관리해 보세요. 이상 이번 봄에 한국방문하고 오면서 구입해 온 메디큐브 에이지알 사용후기였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사용방법 및 최저가 구입후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사용방법 및 최저가 구입후기

비싼 화장품 필요 없고, 피부과 한번 가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하죠. 미국에 사는 일인으로서 한국에서처럼 피부과에 다니며 스킨케어받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에요. 그래서 이번에 한국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