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세상에 맛있는 건 왜 이리 많을까요. 그 많고 많은 것 중에 가장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게 바로 과자가 아닌가 싶어요. 봉지만 열면 바로 먹을 수 있으니까요. 그나저나 가장 좋아하는 과자가 있으신가요? 너무 많아서 저는 하나만 꼽아서 말하기 어려워요. 그중에 하나 말씀드리자면 코스트코에서 세일할 때 빼놓지 않고 항상 사는 과자가 있으니, 바로 garden Veggie Straws에요. 비슷한 류의 과자가 다른 상표로 여러 마트에 있어요. 트죠에도 비슷한 베지과자가 있어서 사오곤 하는데 코스트코의 대용량 베지과자가 최고랍니다. 

 

품명: garden Veggie Straws

용량: 25oz/ 708g

 

 매달 코스트코 쿠폰북이 나오면 기대를 잔뜩하고 펼쳐봐요. 지난달 베지과 자 $2.80 세일이 있었어요. 쟁여야 할 타이밍입니다. 리밋은 5개였어요. 그런데 담에 또 와서 되겠지 하는 마음에 가볍게 두 봉지를 카트에 담아왔거든요. 그리고 세일 마지막 주에 남편 혼자 코스트코에 장 보러 갔는데요, 세상에나 베지과자가 전멸이었답니다. 베지과자 세일할 때는 미리미리 쟁여두는 걸로 다시금 다짐을 했어요. 벌써 다 먹어가서 어찌나 아쉬운지요. 손이 가요, 손이 가~ 먹어도 먹어도 자꾸 손이 가는 스낵, 베지과자랍니다. 

 

 Snack More. Guilt Less.

 베지과자 뒷면에 쓰여있는 슬로건이 재미있어요. 과자 많이 먹고도 죄책감 줄어들게 하는 착한 과자예요. 30% LESS FAT, 0g Trans FAT, 0mg Cholestrol, Gluten Free, Vegan 스낵으로 다른 감자칩보다 지방도 적다고 해요. 괜히 안심하고 먹어도 될 것 같은 느낌이죠. 늘 밥공기에 한 사발씩 먹는 제가 여기에 포스팅한다고 자세히 보니 한 서빙에 38개라고 하네요. 한번에 저는 몇 개씩 먹고 있는 걸까요? 담에는 한번 세어보고 먹어야겠다 싶어요.

 

 그리고 맨 오른쪽 접시 위에 과자 두 개 보이시죠? 왼쪽에 비해 오른쪽 과자가 길이도 짧고 가느다래요. 아마도 과자가 제대로 부풀어 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저야 저런 게 나와도 아랑곳하지 않고 먹지만 이걸 먹으면 좀 딱딱한 식감에 바삭함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대용량 한 봉지에 저런 삑사리 과자는 그리 많지 않아요. 그러니 먹기 안좋으면 빼놓고 드셔도 좋아요. 

 

 좋아하는 과자가 베지터블 과자인데 베지터블을 제대로 발음하면 좋겠죠. 우리 미국식 영어 발음도 같이 배워볼까요.

미국에서는 vegetable을 베지로 줄여서 말하곤 해요. 그래도 vegetable의 정확한 발음을 알아두도록 해요. 

vegetable 베지-터-블[vedʒ+təbl]

실전미국 영어발음꿀팁 58강 - able 발음 두 가지

 

실전미국 영어발음꿀팁 58강 - able 발음 두 가지

발음도 배우며 단어도 익히는 여러모로 유익한 샤론쌤의 발음 강의입니다. 특히나 오늘 강의는 알아두면 좋은 영어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어 미국정통 원어민 발음과 함께 영어단어도 함께 익히

speakinginenglish.tistory.com

 

 지난 달 세일로 사 와서 요즘 잘 먹고 있는 코스트코 대용량 베지 과자 garden Veggie Straws의 시식후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과자를 좋아하시나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이상 아쉬운 마음으로 먹어가고 있는 베지과자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