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챙기는 아침 식사나 건강한 간식으로 선식이나 미숫가루 등을 간편하게 먹기도 하죠. 또 요즘 근육 만들기에 도움이 된다고 단백질 파우더 등도 많이 드시고요. 오늘은 이런 파우더를 손쉽게 마시기 좋은 다이소 쉐이크 보틀을 하나 소개해드려요. 아무 통에나 넣고 흔들어 먹으면 되지 하는데 잘 섞이지 않고 덩어리 지기도 합니다. 바로 쉐이크 통 안에 믹서가 들어있는 게 생명인데요. 다이소 천 원짜리 쉐이크 보틀에도 믹서가 들어있어서 쉐키쉐키 흔들어서 마시기 딱 좋아요. 냉수전용이라 여름철에 얼음 동동 띄워 시원하게 쉐이크해서 마시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다이소 쉐이크 보틀 먼저 사진으로 살펴볼까요.
투명한 통에 뚜껑 안쪽에 믹서가 들어있어요. 아래 두 번째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믹서를 살펴보면 손잡이처럼 꼭지가 보이는데요. 이 믹서의 꼭지는 통 안쪽을 향해 넣어 사용해야 믹서로써 기능을 합니다. 이 믹서는 가루가 뭉치지 않고 골고루 섞이는 걸 도와줍니다. 다른 도구를 사용해 섞지 않아도 잘 섞이니 쉐이크 통의 기능은 바로 이 믹서의 유무로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다이소 쉐이크 보틀 정보를 살펴봅니다. 원산지가 메이드 인 코리아라 일단 안심하고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품번: 13757
품명: 허브쉐이크볼
재질: PET, PP. PE
용량: 약 500ml
원산지: 한국
가격: 천 원
다이소 믹서가 있어 잘 섞이는 쉐이크 보틀은 색깔도 투명하고 쉐이크 통모양이 허리가 잘록해서 손에도 쏙 들어오고 디자인이 깔끔해요. 또 쉐이크 통에 눈금이 있어 정해진 용량에 맞추어 제조해 먹기에 알맞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대학 기숙사에서 선식이나 미숫가루 등 타 먹을 때 유용하게 쓸 것 같아서 구입해 왔어요. 몇 년 전 하나 선물 받아서 쓰던 걸 잃어버려서 한국 가면 하나 장만해 와야지 했었거든요. 이 제품은 냉수 전용이니 얼음 등 넣고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바쁜 아침, 가볍게 챙기는 한 끼로 한 잔 흔들어 마시고 나가면 나름 든든하니까요.
다이소 쉐이크 보틀 사용 전 주의사항
-사용 전 뚜껑이 잘 닫혔는지 확인하고 쉐키쉐키 흔드세요.
-완전 밀폐상품이 아니므로 가방에 넣어 운반할 시에는 반드시 뚜껑이 잘 닫혔는지 확인하고 세워서 넣어주세요.
-세척시 부드러운 수세미 또는 브러시를 사용해 주세요.
-고온과 자외선에 의해 변색 및 균열의 우려가 있으니 식기 세척기나 자외선 소독 시 사용을 삼가 주세요.
-냉수 전용 쉐이크 통이니 뜨거운 내용물은 사용을 금지합니다.
-제품을 얼리거나 열탕소독은 하지 마세요.
다이소 쉐이크 보틀 사용후기
요즘은 바쁜 시대인만큼 고단백 영양한끼 등 파우더 제품이 많아져 그에 맞춰 다양한 쉐이크 통이 있어요. 그런만큼 이런 저런 기능이 더해지면서 가격 범위 역시 다양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다이소 쉐이크 보틀은 저렴한 가격, 단돈 천 원으로 집이나 학교, 회사 등에서 간단하게 선식이나 미숫가루, 단백질 파우더 등을 잘 섞어먹는 용도입니다.
외출시 들고 다니는 용도보다는 있는 자리에서 쉐키쉐키해서 마시기 간편하니 그 점 참고해서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천 원에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라니 가격대비 가성비 훌륭한 제품입니다. 선식이든 미숫가루든 간단·간편하게 쉐이크해서 한 컵 마시기 좋은 다이소 믹서가 있어 잘 섞이는 쉐이크 보틀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