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미국은 오늘이 2022년의 마지막 날이예요. 한국은 벌써 2023년 새해가 밝았겠어요. 

2022년, 올 한 해도 매직방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영어공부를 이어왔습니다. 먼저 감사인사드립니다. 2021년 4월에 처음 시작한 온라인 영어낭독 스터디인 매직낭독이 어느새 두번째로 새해를 함께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2월 마지막 주, 매직방도 한 주간 연말 전체 휴가를 가졌습니다. 요즘 한국도 미국도 다시 코로나가 급증하고 있고, 독감, RSV 바이러스(기관지염) 등 편찮으신 분들도 계셔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틈틈이 낭독숙제 올려주시는 모습은 또 감동이었습니다.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매직낭독을 꾸준히 하며 하루 루틴으로 보다 하루를 알차게 지내신다는 말씀들, 낭독하며 성취감을 느끼고, 자신감을 회복하고 학교에 진학도 하시고, 또 직장을 구하신 분들의 반갑고 감사한 소식도 전해주셨습니다. 저역시 매직낭독하는 시간만큼은 저만을 위한 오롯한 시간으로 스스로 힐링되는 시간이고, 좋은 분들과 함께 매직방에서 공부하고 나누며 무척이나 보람된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제, 오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매직방에 올려주신 소중한 말씀들, 또 저에게 따로 보내주신 따뜻한 말씀들, 모두 오래오래 기억으로 남기고 싶습니다. 아직 그 말씀들 다 올리지 못했는데 차근히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직방 1기부터 4기까지 함께 나눈 소중하고 감사한 말씀들입니다. 함께 해주신 매직방 식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3년, 새해에는 우리가 원하는 영어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봅시다. 매직방 식구들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4기로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매직낭독을 아주 열심히 하진 못하고 겨우 따라가고 있는 형편인데도, 어제 병원 애뉴얼 첵업 받으러 가서 널스, 의사와 영어로 대화할때 
작년에 비해 마음으론 훨씬 더 여유로운 느낌이 드는것을 경험했어요!

이 매직낭독을 알게된 처음부터 스피킹님께 말씀드렸던거지만 7개월이 지난 지금도 똑같이, 너무 좋은 프로그램 만드시고 꾸준히 지속해 주시고 격려로 함께 가 주시는 스피킹님께 매번 감동하고감사드려요!  스피킹님과 4기 멤버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짜 시간이 빨리 가요. 어쩌다 보니 저도 내년이면 미국생활 4년차에 들어가네요. 
매직낭독 덕분에 이젠 영어 귀도 아주 쬐~~~끔씩 뚤리고 있어요. ㅎㅎ
순간순간 힘들지만 참 보람되고, 미국에서 나태하지 않게, 나름 최선을 다해 영어공부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참 좋아요.
매직낭독식구들 잘 이끌어 주시고, 아침마다 응원해주신 말씀 하나하나에 힘을 얻어 여기까지 왔네요. 
항상 감사드려요.


 2022년 올 한 해 매직방을 만나고 이렇게 스피킹님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될 수 있어 너무너무 감사해요.

스피킹님이 저희 모든 스터디 팀과 하나 하나  정성껏 소통해 주실 때마다, 매 챕터 꼼꼼히 올려주신 자료들을 볼 때마다- 때론 조금 지치고 힘들 때, 기운을 내서 성실히 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주셨답니다. 

비록 같이 만나뵐 수는 없지만 늘! 그 자리에서 함께 해 주시고 계시는구나…라고 느낄 수 있었거든요 :) 우리 리더님은 나에게 “진정한 diligence란 바로 이런 것이다”를 느끼게 해주신 분이다!-라고 제가 저희 남편에게 스피킹님을 엄청 자랑하곤 해요 ㅎㅎㅎ  늘 저희 스터디에 든든한 중심이 되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 또한 의지박약인 스타일인지라, 스피킹님이 쓰신 매일매일의 덕담과 조금의 쓴소리가 아니였으면 벌써 포기했을거에요. 스피킹님 말씀하신 한문장. 한문장들의 덕담들이 하나같이 힘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우리 4기 팀원들이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여기 한국 서울까지 느껴져서 꾸준히 해야지 해야지 다짐했답니다ㅠ 그래서 더욱더 스피킹님의 역할이 소중하고 감사했어요:)💓

 

1월부터 시작하시는 원더 책도 영화로 제작될 시기때부터 원서로 읽어보고 싶다!!!!! 했던 책인지라 너무너무 참석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지금 당장 매직트리부터 제대로 하는 게 먼저인 것 같아 욕심을 조금 내려두려고 합니다🥺 제가 여유가 더 많아지면 원서 책 모임도 참석할게요!

같아 욕심을 조금 내려두려고 합니다🥺 제가 여유가 더 많아지면 원서 책 모임도 참석할게요!


책 읽을 때 아직 숨이 차고 살짝 어지럽고 한데요 ,,, 우리 회원님들 다시 한번또 못된 고뿔 코로나 조심 하시고 평안한 날 되세요 . 
멀리 뉴욕에서 ㅇㅇ이가 기원합니다 . 우리 방장님 회원님들이 “ Warm and safe and almost home “ 저에겐 그래요 ^^

 

모두모두 행복한 새해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해서 든든합니다.
마늘먹고 쑥먹고 아자!!!

 

23년이 다가오네요~
저에겐 뜻깊은 한 해였어요~
매직낭독하면서 뿌듯함을 느끼고 살았거든요
방장님 ,4기 여러분과 함께한 덕분이죠
새해 뜻하신 일들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세요~~

제 자신한테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고(아이키우면서 여러번 영어공부를 혼자 시도하다가 며칠하고 그만두었던 제자신에게 실망도 많이 했던거같아요.. 그 실망이반복되면서 자신감도 더 떨어지고요ㅠㅠ)  했었는데 매직낭독을 시작하면서 하루에 제가 그래도 무언가를 했다는 성취감을 먼저 느끼고.. 그리고 작은것부터 꾸준히 해본다는것에 목표를 두게되었어요. 그리고 그 작은것들을 시작하며 제가 용기를 내서 다음달부터 esl학생들 대상으로 하는 기본 컴퓨터스킬과 영어를 알려주는 수업을 등록해서 듣기로했어요~ 

제가 다시 작은 희망을 가지고 움직인게 몇년만인지 모르겠어요. 이게 다 스피킹님 덕분이에요. 얼굴한번 뵌적도 없는데.. 아침마다 저희 매직방에 용기를 주시고 좋은말씀도 해주시고 파일도 주시고.. 그 모든것들이 당연한것임이 아님을 알기에 더욱더 감사드리고요..  
스피킹님이 안계시고 매직방4기분들이 안계셨다면 혼자 정말 못했을거에요.


2022 년에 제일 잘한 일이 매직낭독 일입니다. 
스피킹님 덕분에 꾸준히 할 수 있었어요 . 내년에도 스피킹님 믿고 열심히 할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매직 낭독이 하루의 루틴이 되면서 저에겐 하루에 나를 위한 작은 뭔가를 해냈다는 기쁨과 안도의 의미가 된 것 같아요.
홀리데이에는 아직 어린 아이들때문에 다음날 숙제를 하게될때도 있지만 늦은 숙제나 주말에 해도 이해해주시는 시스템 덕분에 즐겁게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직 넘넘 부족하지만 1년 2년 계속해서 꾸준히 하고 싶어요.

올 한해도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뭔가를 한다는것은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언제나 꾸준히 할수 있게 길을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피킹님 감사합니다.영어 공부를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이런저런 이유로 미루고만 있었는데 우연하게 매직방을 알게 되어서 지금까지 끈을 놓지 않고 있네요. 미리 예습도 하고 복습도 하면 좋으련만 겨우겨우 출근 도장 찍고 있습니다. 늘 이끌어 주시고 격려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뭔가를 시작하는건 잘하는데 늘 작심삼일로 끝났던 저에게 올 한해 매직방은 영어공부 이상의 의미로 남았어요! 꾸역꾸역 따라가면서도 스토리가 재밌어서 멈출수가 없었고, 매직방에서 열심히 하시는 다른분들 보며 의지를 다잡았고, 또 무엇보다 동기부여 팍팍 격려 팍팍 해주시는 앞에서 이끌어주시는 스피킹님 덕분에 일년을 달렸네요 !!! 
감사하고 감사해요 ♥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그 동안 영어 공부에 대한 갈증이 있으면서도 먼가를 제대로 해보지 못하고 돌아가기를 반복했는데  스피킹님 만나서 매직방 함께 하게 되어 처음으로 꾸준히 할 수 있는게 생겼어요. 낭독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영어에 대한 관심의 끈을 놓지 않게 되었다는게 저에게 가장 큰 변화인 것 같습니다.
함께 할 수 있게 이끌어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스피킹님 말씀이 늘 동기부여가 됩니다.
새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외롭고 힘든 타국생활에서 스피킹님덕분에 영어 공부는 물론이고 힘들때 위로받고 힘받으며 한해 지낼수 있었어요~ 우연한 기회에 스피킹님 스터디에 합류했는데 너무나도 행운이었던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려요. 

스피킹님 만난 덕분에 제가 많이 달라졌어요. 저도 늘 스피킹님께 감사한 맘입니다~~
내년도 제 소원중 하나인 영어를 생각한데로 말 할 수 있는 날들의 기초가 되리라 믿고 열심히 할거에요. 
함께 해주세요~~^^
스피킹님 가정에 사랑과축복이 가득하길 저도 기도할게요~^^



저에게는 정말 뜻깊은 한해였어요. 영어는 나에게 너무 멀고 어려운 존재라고 생각했는데 친구의 권유와 스피킹님의 한결같은 지지로 첫걸음을 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새해에도 꾸준한 모습 잃지 않고 한걸음씩 천천히 가보도롣 하겠습니다. 

스피킹님의 모습 보면서 많은 힘을 받고 있어요. 저도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 역시 스피킹님의 가정의 평안과 축복을 위해 기도하겠어요~

2022년 한 해 그 어느 해보다 뜻깊고 보람있는 해로 긴직할수 있어 참 고맙고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셔요~^^

 

새 해 저는 베를린에서 한달여 동안 머물게 되었어요. 내일 출국해요.
미리미리 녹음도 몇일 분량 해놓고 했는데 잘 될지 모르겠어요ㅠㅠ
게다가 한달 책읽기도 덥썩..욕심을 부렸지ㅎㅎ 저에게 22년 매직이 일어났던거 처럼 어떻게든 해보리라 맘만 먹고 있어요.


어느덧 한해의 마지막날이네요~~ 항상 아낌없는 조언과 위로의 말씀 감사했습니다🥰

한해동안 나이들어 해보지 않았던 공부?!라는 것을 해봐서 새롭고 너무 좋았었어요^^ 꾸준함이 중요한데 그부분을 지키지 못해 아쉽습니당 ㅠㅠ 그래도 믿고 항상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늘변함없는 마음으로 하루의 활기를 너어주시는 분이심니다.
저의 실력이 너무무족하여  부끄럽습니다 처음에 몇번 망서려습니다, 함께공부하기 어렵다고~
그러나  아주조금 발전했다고 내 자신을 응원하면서 나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늘 관심주시고 새로운나날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람니다.


영어를 교과서로 배우고 전공을 했어도 남아있는 것이 없는데...매직낭독 덕에 조금씩 자신감이 더해지는 같아요. 뒤돌아서면 잊어버리는 것은 마찬가지이지만...그래도 계속 언어를 접하고 있다는 것이 의지가 되네요. 좋은 배움터를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2022 한해동안에 
제가한일중에 매직영어를 만난 것
개인적으로 제일 잘한 일이라
생각하고 유익한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침마다 같은시각 보내주시는
좋은글과 자료들 많은 도움이 되지요
새해에 복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모든것들
이루어지는 한해가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으세요. 벌써 매직방에서 두해를 넘기네요. 언제나 스피킹님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스피킹님 가정에도 언제나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Best wishes for the new year!!

 

스피킹님 벌써 매직낭독으로 뵙게 된지도 1년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과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 건강한 한 해 되시고, 새해 복 넘치게 받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