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블랙프라이데이에 무얼 구입하셨나요. 저는 드디어 LG 스타일러를 구입했어요. 예전에 사려고 마음 먹었을 때 코로나로 남편도 재택근무, 아이들도 온라인 수업을 하며 집에서 지내니 그냥 그렇게 그 시기를 넘겼어요. 그러다 이번에 지르고 말았습니다. 아직 배송 전인데 먼저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이 딜이 11월 30일까지에요. 혹시라도 스타일러 구입을 저처럼 할까말까 망설이는 분이 계시다면 지금이 좋은 기회입니다.  예전에는 천불이 넘었는데 지금은 세일해서 가격이 좋아요.   

 

현재 똑같은 모델의 LG 스타일러가 코스코, 베스트바이, 홈디포 등에서 세일을 하고 있어요. 색상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흰색러버인 저는 흰색으로 구입했어요. 

costco Item  1367021
Model  S3MFBN
brown $879.99 / white  $879.99/ crome $1,079.99
LG 스타일러 색상

 제가 코스코에서 LG 스타일러를 구입한 내역입니다. 

메사추세츠주는 세일즈 택스가 6.25%라 택스가 55불 붙었어요. 그리고 코스코 리워드 2% 받아서 $17.6이 적립되고요. 여기에 어쩐일로 리베이트 탑캐시백  Top Cashback에서 적립도 있어요. 코스코 멤버 종류에 따라 리베이트 적립 금액이 달라요. 적은 금액이지만 조금이라도 꼭 확인하고 캐쉬백도 받으세요. 

LG 스타일러 코스코 구입과 탑캐쉬백 

 

온라인 쇼핑할 때 리베이트 적립 - 탑 캐시백 Top Cashback 추천

 

온라인 쇼핑할 때 리베이트 적립 - 탑 캐시백 Top Cashback 추천

코로나바이러스 이후 온라인 쇼핑이 더 보편화된 것 같습니다. 보다 편리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요구에 덧붙여 코로나바이러스로 온라인 쇼핑이 가속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쇼

speakinginenglish.tistory.com

 

 

코스코, 베스트바이, 홈디포 모두 브라운, 흰색은 같은 가격이고요. 크롬 색상만 세일을 조금해요.

코스코 $879.99 엘지 스타일러 코스코 링크 바로가기 

베스트바이 $899.99/ $1,099.99 엘지 스타일러 베스트바이 링크 바로가기 

홈디포 $898.00/$1,098.00 엘지 스타일러 홈디포 링크 바로가기 

 

저는 코스코에서 구입했지만 베스트바이나 홈디포에도 자체 리베이트와 카드딜 등이 있으니 둘러보고 비교해서 구입하세요. 

 

12월에는 대학교 방학이라 둘째도 집에 돌아오고, 독일로 Study Abroad간 큰아이도 와요. 겨울외투들, 코트며 옷 잔뜩 들고 올텐데 이번에 엘지 스타일러 구입하면 정말 잘 쓸 것 같아요. 진짜 기대됩니다. 

다음주에 코스코에서 LG 스타일러 배송받고 사용하면 진짜 리얼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