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온라인 영어낭독 스터디인 매직낭독 4기가 지난 2022년 9월 5일 월요일에 시작했어요. 현재 28분이 매직 4기방에 계십니다. 미국 동부, 중부, 남부, 서부, 또 터키에서도 함께 해주시고요. 이번 4기는 한국에서 참여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세요. 또 1기, 3기에서 옮겨오신 분들도 계시고요. 개인사정으로 중간에 잠시 쉬셨다가 다시 합류하시기도 하고, 또 다시 처음부터 놓치는 것 없이 열심히 하고 싶어하는 회원님도 계시고요. 앞선 1, 2, 3기 회원님들께서 직접 매직낭독을 해보고 그 효과를 알기에 적극 주변분들께 추천해주시기도 하고요. 이제 막 시작한 매직낭독 4기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아침에 매직낭독 4기의 단톡방을 열면 한 면 가득 올라온 숙제리스트를 보며 뿌듯함이 밀려옵니다. 매직낭독 출석부 체크를 별모양으로 하고 있는데 매직낭독 4기의 출석부를 열어보면 별이 반짝반짝해요. 그 열심히 했던 첫 기억,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습니다. 

 

영어낭독 스터디 매직낭독 효과와 장점 매직낭독 회원님 후기 모음

 

영어낭독 스터디 매직낭독 효과와 장점 매직낭독 회원님 후기 모음

 영어낭독 스터디 매직낭독를 시작한지 1년 4개월이 지났습니다. 2022년 4월 매직낭독 1기를 시작으로 2기, 3기,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에는 매직낭독 4기가 출범하게 됩니다. 저는 미국에서 십년이

speakinginenglish.tistory.com

 

 매직낭독이 어느새 1기, 2기, 3기에...  4기까지 이어졌습니다. 지금의 매직낭독

원래 처음 무언가를 시작할 때는 "이번에는 꼭 잘 해보리라!" 마음먹고 누구나 열심히 해요. 그러다 자의든 타의든 생활에 변수가 생기면서 마음이 흐트러지기도 합니다. 이때 다시 마음을 잡아야 하는데 한번 놓치고 나면 그 마음잡기가 쉽지 않아요. 무언가를 꾸준히 한다는 것! 쉬운 듯 보이지만 또 생각만큼 쉬운 일은 아니에요. 첫 마음 잘 간직하고자 4기분들의 

 

매직낭독 일주일을 마치고 간단하게나마 낭독하며 어떠셨는지, 또는 매직낭독 공부방법 등 서로 얘기를 나누는데 이번에는 한국에 추석명절 연휴라 따로 말씀을 나누지 못했어요. 열 분 이상이 한국에서 참여중이신데 추석 연휴기간에도 열심히 낭독에 참여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한국은 아직 추석연휴이지만 월요일에 나눈 매직 4기의 첫 마음 간직하고자 글 올려봅니다. 


 

 저는 워킹맘이다보니 아무래도 시간을 내는게 쉽지 않아 가능하면 미리 틈틈히 해놓고 있어요. 그래도 정말 오랜만에 꾸준히 뭔가를 해보려고 하는 것 자체가 생활에 활력을 주네요^^

이번달 적응기라고 생각하고 저에게 맞는 생활 패턴을 찾아보려는 중입니다!!

매직낭독 4기 첫 후기 1

 

혼자서는 힘들었던 영어공부가
매직낭독과 함께하니
재미있고 할수있을것 같네요 
처음이라 모르겠지만
훗날 낙엽 🍃 🍂 쌓이듯
한장 한장   영어실력이 향상될듯 
합니다 ㅎㅎ
매지낭독 방장 스피킹님
감사합니다~~
매직 4기 우리모두 화이팅!!

매직낭독 4기 첫 후기 2

무언가 열심히 한다는것.
삶의 활력소가 되네요
요즘 매직낭독 시간이 저에겐 마법의 시간 같아요
시간이 빨리 가거든요
처음 이 마음 계속되길 다짐하면서~~

 

매직낭독 4기 첫 후기 3

 

혼자라면 가능했을까요?
전 절대 불가능했을것 같아요.
이런 기회가 주어져 감사할따름입니다.
마늘 먹고~
쑥 먹고~~
아자!

 

저도 4 기인데 덕분에 힘내서 열심히 봅니다 서로 으쌰으쌰 하는 따뜻한 마음 카페가 너무 좋아요 고맙습니다 :)

 

우와 오늘 4회 인정이라고 하셔서 앗 다행이다 이러고 있는데 모두 10번을 읽으시네요;;;; 🤪
대단하십니다👍🏻 목도 아프고, 제 발음녹음을 들어보니 좌절도 되고 ㅋ 하지만 뭔가를 채워나간다는게 기분좋고 재밌네요 ㅎㅎ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이렇게 쭉 하다 보면 언젠가는 늘겠지 하는 마음으로 편한하게 하려고 합니다~장기전으로다~^^
감사합니다~

매직낭독 4기 첫 후기 4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가 저녁에 자면 혼자서 유튜브로 공부하려고도해보고, 그래머책을 공부해보기도 하고 혼자서 해보려고 몇번을 시도했는데 막상 아이가 잠들면 저도 피곤해서 며칠하다가 못하게 되고 꾸준히 못했었어요 ㅠㅠ
저도 볼일이 있거나 아이가 일찍끝나기도해서 그럴때는 그전에 미리 하고있어요~ (아이가 어리다보니 혼자서 할수있는것보다 아직은  저를 많이 찾고 놀아달라고해요 ㅠㅠ )
일주일동안 하면서 제 자신이 무언가를 꾸준히 해보려고한다는게  저에게는 용기가 되고있어요. 그리고 함께 하시는분들이 있어서 더 힘이 나요~
10번씩 읽고있으면 제 발음을 들으면서 제자신이 한심할때도있고 ㅜㅜ계속 반복하며 읽는 도중에 잠깐 스치듯이 이렇게 하면 언젠가는 변화되는날이있을까 ㅠㅠ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럴때는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해보자! 이렇게 생각하고있어요. 
스피킹님 이런방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그리고 저희 4기 멤버분들 저희 힘들지만 함께 힘냈으면좋겠어요!! 저희 모두 화이팅입니다^_^!!

매직낭독 4기 첫 후기 5

영어공부는 시간날때마다
관심있는 원문을 눈으로 읽는것이 전부였는데
낭독을 하고 녹음을
해보면서   이방법으로하면
스피킹에 자신감을 실어주겠다는
긍정적인 생각이 들었어요

이마음 끝까지
무던하게 이어가려합니다
스피킹님께 감사드리고
매직낭독방을 함께한것이
저에겐 행운으로 느껴집니다🍀

 

아까 운전하며 하트만 보내고 지금 다시 찬찬이 읽어보니 너무 예쁜 문장이예요 ,,, “ 우리 모두가 서로에게 행운입니다마음이 맑아지네요 고맙습니다 :) 

매직낭독 4기 첫 후기 5

안녕하세요. 
저는 두돌 쌍둥이를 프리스쿨 보내게 되면서 그동안 이 핑계 저 핑계들로 미뤄온 영어와 운동을 꾸준히 하기로 결심하고 참여하게 되었어요.
각기 다른 곳 다른 시간 속에서 열심히 하시는 4기 여러분들에게 좋은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매직낭독 4기 첫 후기 6

 

첫마음을 기억해두는
기록..  물론 찬성이죠🙂
좋은건 함께 나누고,
슬럼프가 올때 서로 다독일 수도 있고,
일석이조네요^^

 

매직낭독 4기 여러분,
힘든 영어공부 이렇게 함께 힘내서 해 보아요.
처음 가졌던 마음, 잘 기억하고
마음이 흔들릴 때면 열심이었던 첫 기억 떠올리며 다시금 마음 잡을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매직방 식구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