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코로나 기간동안 미용실을 제대로 가지 못했어요. 머리가 산발이 되자 셀프컷하고 지내다가 둘째 하이스쿨 졸업식을 앞두고, 그러니까 두 달 전쯤 미용실에 다녀왔어요. 원래 다니던 곳이 코로나로 문을 닫게 되어 지인분께 소개받고요. 머리길이도 많이 자르고, 물결펌을 했어요. 머리숱이 너무 많다고 적당히 숱을 쳐야 파마가 잘 나온다고 하셔서 머리숱을 많이 쳐냈어요. 두 달이 지난 지금 파마는 거의 다 풀어지고 숱쳐낸 머리카락이 자라면서 삐죽삐죽해 보이고, 그러면서 머리결이 푸석푸석해 보여요. 코로나 기간동안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흰머리도 생기고요. 제 나이에 비해 흰머리가 없었는데요. 엄마가 60세 넘어 흰머리가 나서 엄마닮았기를 바랐는데 갑자기 흰머리가 엄청 나기 시작합니다. 근데 왜 흰머리는 까만머리에 비해 더 뻣뻣하고 삐죽이 올라오나요? 암튼 총체적인 난국입니다. 나이들수록 피부결, 머리결, 결이 중요한데 말이죠.

 

 이번 여름 한국방문했던 둘째에게 미장센 데미지케어 로즈프로틴 트리트먼트를 부탁했어요. 둘째가 올리브영에 들락날락하며 사온 제품 중 하나입니다. 남편이 올리브영이 뭐하는 곳인데 애가 여기서 카드를 엄청 긁고 다닌다고 해서 웃었어요. 둘째가 이민백에 넣어 한국에서부터 비행기타고 태평양 건너 오느라 상자가 찌그러졌어요. 찌그러진 상자, 양해부탁드려요. 

 

 

제품상자에 써있는 한국말보니 왜이리 반갑고 좋은지요.

 

미장센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사용법 

손상된 머릿결을 위한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

1. 영양감 높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트리트먼트를 필요한 만큼 손에 덜어 줍니다.

2. 샴푸 후, 두피를 제외한 모발 전체, 특히 모발 끝부분을 중심으로 바릅니다.

3. 손으로 조물조물 마사지하며 2-3분 방치 후에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4.. 주 1-2회 정도 트리트먼트 도포 후, 헤어캡이나 스팀타올을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미장센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박스 겉면에 써 있는 내용입니다. 

 

저는 평상시에 샴푸하고 나서 일반 트리트먼트(린스)를 바른 다음, 샤워캡을 쓰고 10-15분 정도 지난 다음 헹궈내곤 했었어요. 이렇게 일반 트리트먼트로 해도 머릿결이 달라요. 그런데 파마한 이후로 머릿결이 손상되었는지 예전같은 효과가 없어서 손상된 머릿결을 위한 전용 트리트먼트를 이용해 봤는데 쓰고 나니 확실히 머릿결이 보들보들 해졌어요.

 

미장센 트리트먼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스페셜 팁!

'샴푸 후에 트리트먼트를 도포한 후 헤어샤워캡을 쓰고 2-3분 정도 방치해 두었다가 헹궈내세요.'

 

미장센 트리트먼트 사용방법에는 샤워캡을 쓰고 2-3분 정도 방치해두라고 써있는데 시간이 되면 10-15분 정도 지난 다음 헹궈내면 효과가 더 좋아요. 여기에 스팀타올까지 해주면 더 좋고요. 헤어손상이 없다면, 머릿결이 손상되지 않았다면 헤어전용 제품이 아니더라도 일반 트리트먼트에 샤워캡 쓰고 조금만 신경써주어도 효과가 좋습니다. 

 

미장센 데미지 트리트먼트 더블기획 올리브영 링크 바로가기 

미장센 데미지 트리트먼트 더블기획 가격은 7,500원에 특별증정 1+1 이라는 아름다운 행사까지 하고 있어요. 

'정품 하나를 사면, 보너스 제품 하나 더'

 염색과 파마 등으로 머릿결이 손상되었다면 미장센 데미지 트리트먼트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 후기로도 올려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