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지난번 양말에 이어 한국에 가면 꼭 사 오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속옷입니다. 미국의 그 드넓은 땅에 목화 재배를 하면 면이 넘치고 넘칠 텐데 미국에서 품질 좋은 면을 찾기 힘들다는 게 이해하기 힘들어요. 양말도, 속옷도 한국 제품이 최고다 싶어요. 여하튼 남편 트렁크팬티, 사각팬티를 이번에 둘째가 한국 방문하면서 갖고 오게 되었어요. 양말을 구입한 것처럼 동생네 부부가 찾아서 알려주어 편히 고르기만 했어요. 세탁해서 남편이 입어보고는 편안하고 가볍게 느껴진다고 만족해해서 자신 있게 후기로도 올려봅니다. 

 

 먼저 100% 면 소재인데 미국에서 구입해서 입고 있던 트렁크보다 가벼워요. 그래서 통풍이 더 잘되는 것 같고 보기에도 천 자체가 시원해보여요. 또 엉덩이 부분이 미국에서 구입한 트렁크는 세 부분으로 나뉘어 부분 부분 바느질이 되어 있는데 반해 TRY트렁크 팬티는 천을 이어붙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속옷을 입었을 때 안락하게 느껴지고 착용감이 더 좋은 게 아닐까 싶어요. 신생아 옷처럼 살이 닿는 부분의 바느질을 최소화하는 게 피부 자극이 덜되니까요. 아래 두번째 사진에 보면 엉덩이 부분이 천 하나로 되어있는 걸 확인해볼 수 있어요. 허리 밴드 역시 쫀쫀하면서 신축성이 뛰어나 보여요. 이번에 세 세트를 구입해서 모두 15개, 팬티 부자 되었습니다. 

 

[트라이] 사계절 남성 트렁크 팬티 5종 세트 구입

 요즘은 드로즈팬티도 많이 입는다는데 남편은 마라톤 뛸 때를 제외하고는 트렁크팬티 입는 걸 선호해요. 마라톤 대회에 나갈 때는 짧은 선수용 반바지를 입어야 하니 트렁크 팬티 길이가 길어서 반바지 밖으로 나오니 어쩔 수 없이 입지 못해요. 남편 왈, 트렁크 팬티를 입으면 시원하고 편안하다고 해요. 역시 속옷은 면제품이 최고입니다. 

 

[트라이] 사계절 남성 트렁크 팬티 5종 세트

사이즈는 95-110다섯개씩 묶음으로 가격은 19,900원입니다. 1,402개의 리뷰수와 리뷰도 4.8점 정도로 좋아요. 이 정도면 믿고 구입해도  되는 거죠. 향균효과가 우수한 남성 박서(Men's boxer)입니다.

 

어려서 많이 들어왔던 남자 속옷 이름 쌍방울이 TRY 트라이예요. 
"대한민국 내의 산업의 역사는 바로 쌍방울의 역사"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남성 트렁크팬티, 사각팬티, 남성용 언더웨어 너무 종류가 많습니다. 어쩔때는 상품 고르는 게 고단하게 느껴지기도 해요. 누군가 확실히 좋은 제품을 알려주어 편히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남편이 입어보고 만족한 트렁크 팬티라 추천해 봅니다. 이름은 <[트라이] 사계절 남성 트렁크 팬티>에요, 필요하신 분들 계실까 싶어 링크도 같이 첨부해 봅니다. 저도 잘 기억해두었다가 다음에 한국 방문하면 또 사오려고 기록으로도 남겨요. 

 

자세한 상품 정보는 아래 글을 열어보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트라이] 사계절 남성 트렁크 팬티 5종 세트

 

[11번가]

카테고리

m.11st.co.kr

 

양말 추천 한국에서 사온 면 양말 발 뒤꿈치 벗겨지지 않는 양말 링크추가

 

양말 추천 한국에서 사온 면 양말 발 뒤꿈치 벗겨지지 않는 양말 링크추가

 한국 방문하면 꼭 사 오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양말이에요. 미국 양말은 두툼한 편이라 겨울에 신기 괜찮지만 여름에는 그 두꺼운 양말을 보는 것만으로도 더워요. 그리고 폴리에스테르,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