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매일 아침 7시면 매직낭독 스터디를 열며 하루를 시작해요. 벌써 이런 생활을 한지 일 년이 넘었어요. 한국과 다르게 미국은 인터넷도 느리고 말하자면 속터지는 일들이 정말 많아요. 그런데 일 년 넘게 매일 함께 시작하는 아침, 그 시간에 한번도 인터넷 문제가 없었다는 게 진짜 신기한 일이었구나 싶어요. 1기와 함께 매직트리하우스 28권까지 진행해 오는 동안 끄덕없이 그 시간과 그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상황이 허락됨이 참 감사하다고 느꼈습니다. 어제 아침, 바로 그 시간에 인터넷에 문제가 생겨 매직방 식구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렸답니다. 여기저기서 개인적으로도 연락오고, 그렇지만 전기도 끊기고 인터넷도 안되는 상황이라 어찌할 도리없이 속수무책으로 기다릴 수 밖에 없었어요. 

 

  공기처럼 늘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이 당연함이 아닌 감사함으로 다가왔어요. 다행히 오늘 아침은 평소와 같은 아침을 맞을 수 있어 감사함으로 하루를 시작했답니다. 

 

 

 

 어젯밤 한 차례 또 정전이라 마음을 졸이며 잤어요. 오늘은 칼같이 제 시간에 매직낭독으로 아침을 열었답니다. 정말 이런 일상이 참 좋아요. 일년 이상 함께 매직낭독하며 아침을 시작하는 것도 너무 감사하고요. 매직방 식구들께 걱정끼쳐드려 죄송했고, 또 걱정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모여 영어공부도 하고, 함께 마음도 나눌 수 있어 진정 감사합니다. 매일 똑같은 일상이지만 이런 잔잔한 일상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함이 가득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