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화장품 필요 없고, 피부과 한번 가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하죠. 미국에 사는 일인으로서 한국에서처럼 피부과에 다니며 스킨케어받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에요. 그래서 이번에 한국방문하면서 피부과에 가서 일시적으로 시술받기보다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고자 메디큐브 4종세트를 구입해 왔어요. 스킨케어 받는 비용으로 집에서 관리해 볼 야심 찬 계획입니다. 모두가 누리는 클리닉 서비스, 미국에서도 누려보려고요.
한국에 광고만봐도 정말 다양한 스킨케어 디바이스들이 있어서 그것 또한 신세계였어요. 미국 대도시에 속하는 보스턴에 사는데도 불구하고 어디 오지에 살다가 온 사람같이 느껴졌다는요. 김희선이 광고해서 일명 김희선 피부관리기로 유명한 메디큐브인데요. 현재는 총 다섯 가지 메디큐브 제품이 출시되었어요. 그 다섯가지 기기 중에서 아침·저녁에 세안하고 가장 쓰기 쉽고 손이 가는 제품이 바로 부스터 힐러예요. 올케랑 나란히 단 하루 써봤는데도 속건조가 잡히고 피부가 쫀쫀한 느낌이 들어서 이거 완전 신세계다 하며 요즘 매일 쓰고 있어요.
부스터 힐러를 단 몇 번 사용했는데 피부톤이 환해지고, 피부결이 정돈되어 가면서 얼굴에서 광이 나요. 올케랑 서로 얼굴보며 얼굴에서 광이 난다며 신나서 사용했어요. 미국에 돌아와서는 남편도 해주고요. 조금만 부지런 떨면 온 가족이 두루두루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얼굴에 스킨로션 바르고 잘 스며들라고 톡톡톡 두드리는 시간에 부스터 힐러로 대신하면 되니 사용방법이 아주 간단해요.
부스터 힐러 쓰고는 세수하고 땡기고 건조한 느낌이 없어졌어요. 비싼 화장품 사서 얼굴에 잘 스며들게 하려고 두드리고 있기보다 적당한 에센스나 크림 얼굴에 듬뿍 바르고 부스터 힐러를 사용하면 피부 속까지 깊게 흡수되어 속건조를 잡아주고 촉촉해져요.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서 그렇다고 해요. 또 아래 부스터 힐러 포커스 사용법에서 볼 수 있듯이 얼굴에 마스크 팩을 올리고 그 위에 사용하면 마스크 팩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요. 부스터 힐러는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고 아침·저녁 세안 후에 사용할 수 있어 메디큐브 중 가장 많이 쓰게 되는 제품 같아요. 부스터 힐러 정말 추천합니다.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간편 사용방법
처음 몇 번 손에 익을 때까지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사용방법을 동영상보고 따라하고나면 그 뒤로는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뭔가 복잡해 보이는데 동영상 켜놓고 하나씩 따라 하면 쉽게 배울 수 있어요. 몇 번 하다 보면 쉽게 척척 할 수 있어요. 부스터 힐러 다섯 가지 사용방법을 동영상 보며 하나씩 배워 볼까요.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부스터 힐러를 사용할 수 있어요.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한 뒤에 팩을 붙인 후 부스터 힐러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1일 1팩, 많이들 하시죠. 그냥 마스크팩만 하기보다 팩 위에 부스터 힐러 사용하면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피부가 얼마나 촉촉해지는지, 마스크팩 효과가 배가 됩니다. 부스터 힐러를 지긋이 누르듯 사용하면 팩의 좋은 성분들이 더 잘 스며 들어요.
부스터 힐러를 쓰고 기미가 올라오고 짙어졌다는 말씀들도 있는데요. 이는 부스터 힐러를 사용하고 나면 전체적으로 피부톤이 환해져서 예전과 다르게 기미가 더 두드러져 보일 수 있다고 해요. 혹시라도 기미가 걱정되면 그 부위는 조심스레 사용하면 좋을 듯 해요. 그리고 저녁에 비타민 C세럼을 잡티나 색소 침착 부위에 부스터 힐러를 이용해 발라주면 점점 옅어지는 효과가 있으니 꼭 꾸준히 사용해 보세요.
메디큐브 디바이스를 사용할 때는 첫 단계로 1부터 시작하는 것 잊지마세요. 사용단계는 1-5까지 있는데요. 단기간에 좋은 피부 만들려고 욕심부리지 않고, 차츰 사용해가면 단계를 올리며 꾸준히 사용하면 좋습니다.
메디큐브 쓴다고 김희선이 될 수는 없지만 피부라도 반짝반짝 관리하고 싶은 중년 아줌마의 부스터 힐러 사용후기와 최저가 구입 안내였습니다. 영어공부처럼 피부관리도 안하는 것보다 낫고 꾸준히 하면 분명 다르다는 걸 알아요. 우리 모두 건강하고 활기차게 또 예쁘게 하루하루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