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보스턴 커먼에 단풍놀이 갔다가 sweetgreen에서 음식 주문해서 소풍 온 것마냥 남편이랑 벤치에 앉아 먹었습니다. 그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지난 주말 영화보고 집에 오는 길에 sweetgreen에 들러 투고해 왔어요. 건강한 한 끼, 보스턴 식당 중 하나 sweetgreen을 추천해 봅니다. 보스턴 지역 뿐 아니라 미국 전역에 걸쳐 있는 체인으로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 엘에이, 샌디에고, 인디애나폴리스, 아틀랜타, 휴스턴, 마이애미 등등에서도 식당 sweetgreen이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상세한 적은 노트가 붙어있어요. 날이 차가워져서 웜볼로 먹었어요. 초고추장 넣고 비벼 먹어도 좋겠다하며 남편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건강한 음식 같아 보이죠. 신선한 야채가 가득해서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양이 정말 많습니다.
sweetgreen 웹사이트에서 메뉴를 살펴보니 로컬 아이템이 따로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 엘에이, 샌디에고, 인디애나폴리스, 아틀랜타, 휴스턴, 마이애미 등의 지역은 로컬 메뉴가 있어요. 이 지역에 살고 계신 분들은 좀더 다양한 로컬 메뉴로 sweetgreen의 건강한 음식을 드셔볼 기회가 있습니다. 각 메뉴마다 요리의 재료 성분( ingredient)과 칼로리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음식을 주문할 때도 도움이 됩니다.
보스턴에 오셔서 무얼 먹을까 망설이신다면 간단한 한 끼,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추천하는 보스턴 식당 sweetgreen입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투고해서 보스턴 커먼 등 공원 벤치, 테이블 등에서 자연을 즐기며 소풍나온 기분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