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인잉글리쉬~*

  예전에 비행기 타기 전에 러기지 무게 잰다고 체중계에 가방 들고 오르락내리락했던 기억들이 다들 있으실 거예요. 마찬가지로 여행 마칠 무렵 가방 무게 재려고 호텔 프런트에 물어보면 다른 나라 호텔에서도 체중계를 빌려주기도 했던 기억이 나요. 요즘은 간단히 휴대용 디지털 저울을 이용하고, 여행할 때도 가방 쏙 넣어서 들고 다녀요. 사실 저도 구입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어요. 큰아이가 동부에서 서부로 대학 가고 나서 본격적으로 쓸 일이 많아져서 샀는데 은근 유용하게 쓰고 있어서 오늘은 휴대용 디지털 저울을 맘먹고 소개하고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휴대용 디지털 저울 Luggage Scale 

휴대용 디지털저울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손으로 들어서 무게를 측정하면 되니 너무 편리해요. 특히나 한국 방문하고 오갈 때 무거운 수화물 가방을 들고 체중계에 올라가지 않아도 되니 저에게는 신세계였어요. 가볍고 모양도 손에 쥐기 편한 형태라 여행 갈 때면 부담 없이 가방 안에 쏙 넣어서 다닐 수 있어 아주 유용해요. 

 

저는 구매리스트 확인해보니 2개 세트로 이 제품을 $15.39로 구입했었는데 지금 마침 가격도 더 저렴해졌어요. 이럴 때 장만해 두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추천해 봅니다. 하나 구입 시 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고요. $7.64에서 조금 오르락내리락해요. 

 

Luggage Scale ← 링크 바로가기

 

휴대용 디지털 저울의 장점

- 무게 용량: 110lb/50kg 

- 온도: 최대 ± 1% 및 섭씨 1도

- 여행용 저울로 눈금표시는 b/kg, F/C 변환 단위, 데이터 잠금 및 용기 무게 측정 기능이 있어요.

- 무게와 온도를 정확하게 표시해주고, 캄캄한 곳에서도 밝고 선명한 LCD 백라이트 화면이라 무게 측정이 용이해요.

- 맞춤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이 쉬워요.

 

디지털 저울 상세이용 정보 

 

 

 간단히 짐 무게를 잴 수 있는 저울이 있으면 한국 방문할 때나 장기 해외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가격 좋을 때 하나정도 구비해 두시면 좋을 것 같아 추천해 봅니다. 

 

미국 대학 기숙사 인기추천상품 타주로 대학갈 때 필요한 제품 후기

 

미국 대학 기숙사 인기추천상품 타주로 대학갈 때 필요한 제품 후기

대학에 따라 이제 방학을 맞아 기숙사를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온 대학생 자녀들도 있고, 이제 곧 기숙사 짐을 빼야 하는 아이들도 있을 거에요. 아이들이 집 가까운 대학을 가기도 하지만 동부

speakinginenglish.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