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l out 열을 식히다, 마음이 침착해지다, 긴장을 풀다 wind down 긴장을 풀고 쉬다, 서서히 멈추다 phenotype 표현형(유전자와 환경의 영향에 의해 형성된 생물의 형질) (→genotype) have a stake in ~에 대해 이해 관계를 갖다. ~에 지분이 있다 accountable (해명할) 책임이 있는 hold accountable 책임지게 하다, 책임을 묻다 social component 사회적 요소 run into somebody ~를[와] 우연히 만나다[마주치다] go around 돌아다니다, 나다니다, 배회하다 hype (대대적으로 과장된) 광고[선전]를 하다 hype up 들뜨게 만들다, 신나게 만들다, 부추기다 gassed/gassed out 매우 지치다(숨이 매우차고, 숨이 안 쉬어질 정도)= tired, exhausted, beat, dead we'll be gassed out 기진맥진 할거야 spotter ~을 찾는 사람, 정찰기 underrepresented 불충분하게 대표된 rattle off 덜컹거리며 달려가다, 기억하고 있는 내용을 줄줄 말하다 cumulonimbus [|kjuːməloʊ│nɪmbəs] 적란운 mortar [|mɔːrtə(r)] 모르타르, 박격포, 박격포로 공격하다
latch (열쇠로 여닫는) 자물쇠 latch on (강한 관심을 갖고) 혹하다, 알아듣다, 이해하다 mundane 재미없는, 일상적인 whimsy/ 엉뚱한 생각, 기발한 생각 bang for the buck 본전은 뽑을 수 있을 만한 가치 take up (공간을) 차지하다, (특히 이미 끝난 데서 시작하여) 계속하다, (특히 재미로) ~을 배우다[시작하다] hop off 떠나다, 이륙하다, 자기 일이나 신경 쓰다 cardio 심장 강화 운동
Turns out there's a whole field of research dedicated to this question: fitness gamification. It's about "trying to make things we want to do that are typically tedious and boring [like exercise] –and finding ways of making them fun," says Dr. Mitesh Patel, a researcher of this topic and head of the behavioral insights team at the health care group Ascension.
Games like Pump It Up are enjoyable, he says, because it takes things that make games addictive –points, levels and challenges, for example – and melds them with physical movement. This powerful combination motivates people to keep on playing ... and exercising.